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이색관광 '점보빌리지'


 점보빌리지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-11
064-792-1233


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정말 꿀잼^-^
입구부터 코끼리들이 가득! 설레이는 마음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♪
흔히 접할 수 없는 코끼리의 모습을 이렇게나 가까이~ㅎㅎ
실내에서 공연을 하기 때문에 기상상황에도 전혀 상관이 없죠+.+
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상시 운영중이니 더더욱 꿀잼입니다👌



신나는 오프닝 음악과 함께 공연이 시작됩니다~♬
공연 시작과 중간 중간 바나나 먹이를 줄 수가 있는데요ㅎㅎ
미리 공연장 입구에서 넉넉하게 사서 들어가면 끝!!^-^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특히 좋아해요+.+


알록달록 예쁜 공연복을 차려입은 코끼리와 조련사들><
멋진 합동 공연을 보여주며 신나는 코끼리 테마쇼를 더욱 신나게~🙌
공연장도 엄청나게 크지만 코끼리도 엄청나게 커요ㅋㅋㅋ
어마무시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데 너무 너무 재밌더라구요^-^


영리하고 똑똑한 코끼리! 그림도 쓱싹쓱싹!ㅎㅎ
조련사와 함께 합을 맞춰 예쁜 수채화도 그려보이더라구요^-^
많은 노력의 결실이겠죠? 참 기특했답니다 : )



몸이 아파 몸져누운 동료 코끼리를 구해주기도 합니다^-^
영리한 코끼리의 멋지고 훈훈한 모습까지 참 볼거리가 다양했어요~♪
코끼리들의 다양한 모습이 새롭게 느껴지더라구요+.+
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완전 안성맞춤!!ㅎㅎ



스포츠에 일가견이 있는 듯! 축구에 볼링에~~ㅎㅎ
스포츠 타임까지 완전 꿀잼 선사하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^-^
편안하게 앉아서 여유롭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: )
약 1시간 동안 이뤄지는 공연인데 전혀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😍


관객들이 직접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있지요^-^
진짜 바로 눈 앞에서 보면 너무 너무 신기하고 떨릴 것 같아요ㅋㅋ
어마무시한 코끼리와 교감할 수 있는 정말 멋진 기회!!
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니 빠른 선점이 필요하겠죠?ㅎㅎ


공연이 끝난 후에는 더 신나는 포토타임!ㅋㅋㅋ예에~♪
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 코끼리와 사진을 찍어볼 수 있답니다 : )
이 시간도 정말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거워 하더라구요^^
아이들에게는 학습의 기회를!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!



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이색관광 점보빌리지^-^
밖에서는 이렇게 멋진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만나볼 수 있어요ㅎㅎ
태국에 온 듯 재밌고 이색적인 시간이 되더라구요 : )
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빼놓을 수 없답니다👍


12월 제주도여행 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하는 여행지^-^
점보빌리지에서 온가족 모두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세요ㅎㅎ
귀여운 코끼리들이 반겨주는 이색관광지! Let's go!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