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한라산펜션 예이츠산장 너무 좋더라구요♪


 예이츠산장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
064-767-3746


한라산이 품은 펜션! 예이츠산장 참 좋더라구요^-^ㅎㅎ
이국적인 정취는 물론, 푸르름 가득한 느낌이 너무 좋았던 펜션이에요 : )
야외 수영장은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구요+.+
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늘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는 예이츠산장~♪


예이츠산장에는 이렇게 넓은 잔디정원도 있어요 : )
귀여운 뽀로로 친구들도 있어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도 제격!ㅋㅋ
산림욕하듯 맑은 공기도 마시고 제주를 물씬 느끼는 펜션^-^
제주 한라산펜션 예이츠산장에서 힐링 제대로 하겠더라구요😄



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맑은 공기 또한 매력적인 예이츠산장 : )
산림욕 가능한 예쁜 산책로도 있어서 산책을 안해볼수가 없겠더라구요ㅋㅋ
귀여운 토끼 친구가 안내해주는 예이츠산장의 산책로~~♬
가족, 혹은 연인과 함께 도란도란 수다떨며 산책하면 딱이겠죠?+.+


커플 객실부터 이렇게 넉넉한 객실도 있답니다^-^ㅎㅎ
제주가족여행 숙소로도 제격이라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하기 좋은 곳 : )
거실 창 밖으로 테라스도 있고 바깥 풍경도 엄지엄지척👍
예이츠산장이라는 이름답게 산장 느낌 물씬 나는 분위기도 좋았어요+.+


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침실도 역시 굿굿  : )
원목 인테리어가 참 매력적인 예이츠산장 침실도 좋더라구요~♬
산장느낌도 나면서 친환경적인 느낌도 물씬 나구요^-^
예이츠산장의 멋진 인테리어 덕분에 완전 기분 좋았어요ㅎㅎ


넉넉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주방도 편리하지요 : )
각종 취사도구 및 냉장고까지 딱 구비되어 있어 참 좋더라구요^-^
호텔과 다른 펜션의 장점이 취사시설 아니겠어요?ㅎㅎ
물론, 여행오면 거의 밖에서 많이 사드시지만 해먹는 재미도 쏠쏠♪


테라스에서는 맛난 실외 바베큐를 해먹을 수도 있구요^-^
산장 펜션 느낌 물씬 나는 테라스에서 제주의 가을을 물씬 느껴볼 수 있어요 : )
사랑하는 이들과 함께라면 더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?ㅎㅎㅎ
맛난 제주도 흑돼지 또한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빅픽쳐라는 점✌



제주 한라산펜션 예이츠산장 내 황금륭버거도 만나보세요(^^)
맛있는 웰빙버거를 펜션 내에서 즐길 수 있어 더욱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+.+
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버거를 만드는 맛집!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좋아라 하는 신선한 맛으로 인기쟁이랍니다ㅋㅋ


기대이상으로 건강하고 색다른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^-^
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패티와 신선한 야채, 과일의 조화가 굿굿👍
제주가족여행으로 묵어도 진짜 맛나게 식사 가능하겠죠?ㅎㅎ


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제주 한라산펜션 예이츠산장 : )
푸르른 숲 속에 자리잡아 산림욕하듯 맑은 공기 마시기 좋은 펜션이에요^-^
사랑하는 이들과 함게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~~?ㅎㅎ
즐거운 제주여행 예이츠산장과 함께 즐겨 보시기 바랄게요🙆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