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가을여행 숙소 추천 '채희웨스턴호텔'


채희웨스턴호텔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6-1
010-7608-3800

입실 15:00
퇴실 11:00


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으로 머물 수 있는 제주도 숙소 : )
제주 금능해변과 비양도가 바라다 보이는 고즈넉한 마을 안에 자리한 곳!
제주 채희웨스턴호텔, 올 가을여행 숙소로 추천드려요^-^
제주의 바람을 물씬 느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ㅎㅎ
1층 식당, 지하 라이브 카페, 실외 바베큐장까지 있는데요+.+
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제주를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숙소랍니다👍



넓은 야외 마당은 참 쾌적하고 여유로워요^-^
도란도란 맥주 한 잔 하거나 커피를 마실 수도 있구요ㅎㅎ
맛있는 흑돼지를 바베큐로 즐길 수도 있답니다 : )
바베큐는 4인 기준으로 숯, 석쇠 세팅비 20000원이라고 해요+.+
저녁의 꽃! 여행의 낭만! 바베큐도 즐겨보세요~~♬


채희웨스턴호텔은 온돌룸, 베드룸이 있는데요 : )
10평형 온돌룸이 참 고즈넉하니 멋지게 꾸며져 있더라구요ㅎㅎ
욕실과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최대 6인까지 가능!!
우리집마냥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듯 해요^-^
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한테도 참 좋은 객실입니다><


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너무 좋은 채희웨스턴호텔^-^
바다와 비양도, 그리고 제주 마을의 정겨운 풍경까지 만나봅니다 : )
정말 우리집마냥 편안하고 아늑하더라구요~~ㅎㅎ
멋진 객실 전망 또한 채희웨스턴호텔의 자랑거리 중 하나!!+.+



폭신한 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8평형 양실룸이에요^-^
채희웨스턴호텔은 최근 내부를 새단장했는데요 : )
그래서 그런지 구석구석 참 깔끔하고 쾌적했답니다ㅎㅎ
객실 용품은 물론 욕실 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어 더욱 좋아요+.+


1층에 위치한 식당은 생각보다 훨 넉넉했어요 : )
아침식사와 점심식사를 맛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ㅎㅎ
10년 이상 식당을 운영한 경력을 가지셔서 그런지 맛이 굿!
엄마가 해주는 밥처럼 맛있는 식사를 호텔 내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^-^
조식 찾는 관광객분들에게도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😉



채희웨스턴호텔 지하에서 만나는 라이브 카페~~♬
모두가 즐거운 라이브 카페에서 몽환적이고 여유로운 밤을!!ㅎㅎ
사장님이 직접 라이브 연주를 하시기 때문에 더욱 특별해요+.+
행복한 음악을 들으며하루를 마감해볼 수 있겠더라구요^^


제주도 가을여행 숙소는 채희웨스턴호텔 찜콩해 보세요 : )
한림에 위치해 있어 두루두루 관광하기에도 참 좋은 위치입니다ㅎㅎ
근처 멋진 해변과 관광지도 많아서 더욱 좋다는 사실!!+.+
아름다운 제주여행의 쉼을 채희웨스턴호텔에 풀어 보시기 바래요~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