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가족여행 펜션 라임오렌지빌 굿굿♬


라임오렌지빌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
064-767-3888

💑


낮과 밤, 모두 아름다운 제주도 가족여행 펜션 라임오렌지빌♪
동화같은 풍경을 선사하는 제주도 펜션으로 바다전망 또한 굿굿!ㅎㅎ
넓은 부지로 푸른 잔디정원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: )
제주도 가족여행은 물론 연인, 친구와의 여행에도 참 좋을 듯 해요^-^


저는 라임오렌지빌의 예쁜 돔 객실에서 묵었는데요^-^
돔 객실 또한 바다전망으로 주변 풍경이 진짜 끝내주더라구요ㅎㅎ
사계절 아름다운 제주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: )
돔 객실 외관에 그려진 그림도 아기자기하니 너무 예뻤어요👯



예쁜 외관만큼이나 아기자기했던 돔 객실 내부^-^
알록달록 예쁜 침구에 티테이블까지 진짜 매력적이었어요ㅋㅋ
소인원이나 커플이 묵으면 딱일 것 같더라구요 : )
저는 친구랑 둘이 묵어서 완전 딱 안성맞춤이였답니다~~♬


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미니 주방도 깜찍깜찍^-^
딱히 해먹은 건 없었지만 완전 편리하게 사용했던 것 같아요 : )
맛난 먹거리 사와서 이것저것 해먹어도 좋겠죠??
지금 생각해보니 뭘 안해먹어서 약간 아쉽더라구요~ㅎㅎ


제주도 가족여행 펜션 라임오렌지빌 객실의 욕실!ㅎㅎ
깔끔하고 예쁜 욕실이었어요^-^ 아침, 저녁으로 완전 잘 썼네요^-^
욕실 상태 별로면 좀 찝찝한테 참 편했다는 점~~♬


푸르름 가득한 제주풍경을 선사하는 라임오렌지빌 : )
뭐 하나 걸릴 것 없이 펼쳐진 바다 풍경에 입이 떡 벌어져요^-^
제주도에 살아도 종종 감탄사가 나오는 풍경입니다ㅎㅎ
관광객분들 오셔서 맞닥뜨리면 정말 정말 좋아하실 것 같네요~👌



예쁘고 깔끔하게 조성되어 있던 라임오렌지빌 산책로^-^
바로 근처에 바다가 있어서 그런지 바다 향기가 물씬 느껴진답니다♪
해안산책로도 거닐고 제주바다도 만나고 완전 짱짱!ㅎㅎ
제주도 가족여행 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만나볼 수 있지요~😄


라임오렌지빌은 펜션 건물도 예쁘고 풍경도 참 좋아요 :D
그래서 그런지 여러번 방문하게 되도 항상 색다른 기분이더라구요~♬
높은 야자수와 아름다운 제주바다가 맞아주는 펜션^-^
제주 라임오렌지빌 펜션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셔도 좋겠죠?ㅎㅎ


커플룸부터 가족룸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는 곳(^^)
제주도 가족여행 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꿀잠자고 힐링했네요ㅎㅎ
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께 강추드립니다~~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