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강추 맛집 : )


제주일도국수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9
064-759-7811


제주도 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맛나요 맛나 : )
제주도 고기국수가 유명한 건 뭐 전국민이 아는 사실이지요^-^
제주도민은 물론, 관광객들도 사랑하는 고기국수!!ㅎㅎ
제주일도국수는 제주시내권에 위치해 공항하고도 가까워요♪
맛난 고기국수는 물론, 다양한 메뉴가 참 좋았답니다👍


제주일도국수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+.+
국수가 없는 게 없더라구요~ 거기다 돔베고기, 아강발, 만두, 국밥까지ㅎㅎ
그리고 육회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>< 대박🙌
맛있는 청정 소고기를 4,500원으로 먹을 수 있어요! 놓치지 않을거야 : )


제주도 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한 상 그득하게!ㅋㅋ
3명이서 갔는데 워낙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몽땅 시켰어요^-^
가격도 착하고 워낙 맛도 인증된 곳이라 마음 편하게><
푸짐한 국수, 돔베고기, 육회 등 보기만 해도 배부르더라구요+.+


돔베고기는 1판 주문 시 2판이 서비스!!ㅋㅋ
19,000원의 착하디 착한 가격으로 이렇게 푸짐한 수육을^-^
진짜 가격도 착한데 맛도 좋으니 대박이였어요 : )
함박스테이크랑 돼지불고기, 물만두는 기본으로 나온거에요+.+
이러니 제주일도국수 안좋아할수가 없겠죠?ㅎㅎㅎ


동그랗게 말아져 계란 노른자 톡 얹어진 육회 : )
진짜 신선함과 윤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게 예쁘기까지 하더라구요ㅋㅋ
육회는 먹으면 바로 알 수 있죠~ 신선도가 어느 정도인지+.+
개인적으로 국수집에서 이런 육회라니 완전 반해버렸어요~~♬




물만두, 함박스테이크, 돼지불고기! 얘네도 완전 밥도둑!+.+
돈주고 사먹어도 될만큼 맛있는 기본 반찬들^-^
음식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한 게 하나도 남길 수가 없더라구요ㅎㅎ
금액을 지불한 메뉴만큼이나 맛나게 먹었답니다 : )


나의 사랑 고기국수! 제주도 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표!
뽀오~얀 국물에 고기가 가득>< 취향껏 고춧가루 넣어도 좋답니다 : )
육수가 진하면서도 구수하고 깊은 풍미가 참 맛났어요^-^
역시 제주일도국수 국수 맛집으로 입소문난 이유가 있더라구요~♪


면발이 꼬들꼬들~ 육수가 쫙 배어서 너무 맛났어요^-^
고기도 실하니 텁텁하거나 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구요ㅎㅎ
고기국수는 정말 요즘같은 시즌에는 더욱 생각나는 듯 : )


매콤한 걸 좋아라 하는 친구는 비빔국수로 초이스!ㅎㅎ
비빔국수도 양념장맛에 따라 맛이 있느냐 없느냐가 결정되잖아요 : )
적당히 새콤하면서도 감칠맛나는게 역시나 맛났어요^-^
제주도 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비빔국수도 강추드려볼게요😉


제주도 국수 맛집 찾으신다면, 제주일도국수 추천👍
맛있기도 맛있지만 제주도민이 인정한 맛집이니 더욱 강추요^-^
저는 조만간 또 고기국수랑 육회 먹으러 가려구요ㅎㅎ
맛있는 제주도 고기국수!! 제주일도국수에서 꼭 맛보세요~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