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남원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흑돼지가 꿀맛 : )


육값하네 식육가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조로 141
064-764-5053


맛있는 황토숙성 흑돼지를 만날 수 있는 곳!ㅎㅎ
제주도 남원맛집으로 유명한 육값하네 식육가든 다녀왔어요 : )
역시 제주도에서 먹기에는 제주도 흑돼지만한게 없죠+.+
맛있는 흑돼지를 황토숙성실에서 숙성시켜 더욱 맛나더라구요~♪


두툼한 흑돼지의 선홍빛이 참 신선했는데요^-^
황토숙성으로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제주도 흑돼지 완성!ㅋㅋ
껍데기에 검은 털이 콕콕 박힌 게 흑돼지 인정~~👍
생황토로 숙성시켰기 때문에 그 빛깔이 남다르더라구요+.+



든든하고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는데요ㅎㅎ
바로 뜨끈한 불판 위에 흑돼지를 올려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: )
윤기가 자르르~ 눈에 보이는 게 냄새가 끝내줘요^-^
살코기와 비계가 적당히 조화를 이뤄 너무 좋더라구요😊


맛있는 흑돼지 오겹살이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^-^
껍데기는 쫀득하고 살은 촉촉하니 부드러운 게 너무 맛있더라구요+.+
정말 제주도 하면 흑돼지, 베스트 No.1이 확실합니다ㅋㅋ
더군다가 황토숙성까지 해서 그런지 맛이 확실히 더 좋았어요~♬



향긋한 깻잎이랑 싱싱한 상추에 딱 고기 올려서~
맛있는 반찬과 함께 싸먹으면 입 안 가득 식감 또한 최고!ㅎㅎ
제주도 별미 멸치젓에도 찍어먹어줘야죠^-^
구수하니 뜨끈한 젓갈에 찍어먹는 풍미가 참 좋아요👌


고기는 끊기면 안되죠~ 계속 구워줘야 제 맛!ㅎㅎ
육값하네 식육가든 황토숙성 흑돼지는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구요+.+
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이 먹어서 진짜 배 터지는 줄ㅋㅋ
쫀득하고 담백한 맛이 지금도 계속 생각나에요^^


얼큰하고 구수한 된장찌개 또한 참 맛났어요^-^
고기랑 궁합도 잘 맞아서 밥이랑 같이 맛나게 다 먹었네요ㅋㅋ
찌개 맛없는 고기집도 더러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: )
고기로 가득찬 뱃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는 듯 깔끔했지요~🙌


제주도 남원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황토숙성 흑돼지!ㅎㅎ
진짜 다른 말 필요 없고 직접 방문하셔서 꼭 맛보시길 바랄게요~♪
식당 이름도 특이해서 기억하기도 쉬울 것 같아요^-^
쌀쌀해지는 계절, 제주도 흑돼지로 몸보신 톡톡히 해보세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