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식이 맛있는 제주 한림공원 근처 숙소 채희웨스턴호텔 :D


|  채희웨스턴호텔  |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6-1
010-7608-3800

입실 15:00 - 퇴실 11:00


제주 한림공원 근처 숙소 채희웨스턴호텔에서 꿀잠 :D
입실이 오후 3시부터라 점심먹고 한림공원부터 들렸어요ㅋㅋㅋ
역시 한림공원은 제주종합선물세트다운 볼거리가 가득~~♪
날도 많이 춥지 않아서 가벼운 경량패딩 하나 걸치고 돌아다녔네요^-^



한림공원은 해마다 한번씩 가도 질리지 않아요ㅎㅎ^-^
넓기도 넓고 그냥 아주 큰 공원 산책하는 것마냥 힐링하기에 굿굿!!
그래서 그런지 관광객분들은 물론 도민도 즐겨 찾는 곳 : )
한겨울에는 춥겠지만 요새 같으면 한낮에 방문하기 딱인 듯 해요👌


한림공원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채희웨스턴호텔 : )
편리하고 넓은 주차장과 앞마당이 여유로운 아늑하고 포근한 숙소입니다^-^
처음 방문이 아니라 그런지 더 정겹고 반갑더라구요~~ㅋㅋㅋ
맛있는 조식 먹을 생각하니 입실부터 기분이 좋았던건 안비밀+.+



입실 전에 1층에서 맛난 커피도 한 잔 마시구요^-^
여기서 아침이랑 점심식사를 먹을 수 있다는 사실!ㅎㅎㅎ
집밥처럼 정성가득한 맛있는 정식으로 나온답니다~♪
10년 이상 식당을 운영하셔서인지 음식맛이 남달랐어요+.+


날도 추워지고 뜨끈뜨끈 온돌방으로 예약^-^
고향집 같은 분위기도 나고 구석구석 참 깔끔하더라구요 : )
채희웨스턴호텔이 올해 새단장을 했거든요~~ㅎㅎ
그래서 내부시설 및 객실이 깔끔하고 깨끗하다는 점!!👍



방바닥엔 폭신한 침구와 카페트가 깔려 있구요 : )
화장대와 서랍장, 미니냉장고, 큼지막한 거울, 벽걸이TV까지~♪
호텔과 펜션의 편리함만을 쏙쏙 뽑아놓은 듯한 느낌!!
묵는 내내 참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 채희웨스턴호텔^-^


아침에는 또 이런 예쁜 풍경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:D
채희웨스턴호텔은 마을 안에 있어서 더욱 특별한 뷰를 보여줍니다ㅎㅎ
제주마을의 풍경과 멀리 바다풍경까지 한 눈에 들어와요^-^


제주 한림공원 근처 숙소 채희웨스턴호텔(^^)ㅎㅎ
1층 식당은 물론, 실외 바베큐장, 지하 라이브 카페까지~~♬
알찬 부대시설과 아늑한 객실이 참 좋은 곳이에요+.+
가성비 갑 제주도 괜찮은 숙소 찾으신다면, 적극추천드립니다^-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