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이색체험 관광지 꿀잼보장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:D


| 포니밸리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-21
064-787-2258


제주도에서 만나보는 이색체험 관광지 포니밸리^-^
호주에서 온 낙타 친구들과 교감하며 트래킹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♪
기본적으로 많이들 하는 승마체험과는 확연히 다른 경험👍
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해 있어 표선 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드려요+.+



간단한 안전교육 이후 재미나게 즐기는 트래킹~♪
정말 낙타는 높더라구요! 좀 어색하고 떨리기도 했지만 금방 적응^-^
제주의 푸르른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선사해요 : )
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욱 멋진 추억을 남겨볼 수 있겠죠?ㅎㅎ


낙타 친구들이 딩굴딩굴대는 일상도 만나봅니다 : )
귀여운 아기 낙타부터 늠름한 어른 낙타까지 한데 모여 있어요^-^
신기하기도 하고 참 이색적인 광경을 만나게 되더라구요~👌


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제주의 초원을 거니는 체험^-^
포니밸리 낙타트래킹은 기념사진도 예쁘게 찍어볼 수 있는데요~ㅎㅎ
끝나고 사진을 확인하니까 너무 너무 잘 찍어주셨더라구요 : )
바로 구입해서 자그마한 액자에 담아 나눠 가졌답니다♪



도란도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도 이색체험 관광지!!
가족, 연인, 친구 누구와 함께 하더라도 참 좋답니다 : )
꽤 넓은 코스를 두바퀴 돌아오는데 전혀 지루하지도 않고 꿀잼~👀


낙타트래킹 체험을 하면 먹이주기 체험이 무료!!^-^
귀여운 낙타 친구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가서 체험하면 된답니다 : )
타는 재미에다 가까이에서 만나는 경험까지 1석2조~~ㅋㅋ
쉽게 접할 수 없는 낙타를 가까이에서 보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😍



낙타들은 먹이 말고도 소금덩어리를 핥아 먹었어요+.+
사막에 사는 동물이라서 소금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줘야 한대요!ㅎㅎ
몰랐던 사실인데 실제로 보니까 확 이해가 가더라구요~~♪
맛난 먹이를 냠냠 받아먹는걸 보니 완전 사랑스러웠답니다 : )


포니밸리에서는 멋진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:D
몽골리안들이 나와 선보이는 서커스, 마상쇼 등 볼거리가 가득!!ㅎㅎ
공연은 하루 총 3회 이루어지니 미리 시간 확인은 필수^-^
포니밸리 낙타 체험 외에도 이렇게 즐길거리가 가득하답니다~👍


제주도 이색체험 관광지 꿀잼보장 포니밸리 낙타트래킹!^-^
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면 더 더욱 즐거운 여행지랍니다~~ㅎㅎ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기기 좋은 제주도 관광지 포니밸리♪
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, 찜해두셨다가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(><)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