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김녕 로컬크랩 라이브 랍스타와 씨푸드 취향저격♬


| 로컬크랩 |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
064-782-0214


제주도 김녕맛집 로컬크랩 완전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: )
바다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곳에서 만나는 맛있는 씨푸드!!ㅎㅎ
생물 랍스타도 직접 잡아볼 수 있는 이색체험까지+.+
꿀잼, 꿀맛 1석2조가 있는 로컬크랩 김녕점 제대로 취향저격~♪
가족, 연인, 친구 누구와도 함께 하기 좋은 곳입니다ㅋㅋ


로컬크랩 내부는 이색적인데다 참 예뻐요^-^
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독특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ㅎㅎ
기념품이나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코너도 있구요😊
저는 머그컵 하나 구입해서 매일 매일 잘 쓰고 있지요~~♬


라이브 랍스타, 대게까지 포함해 씨푸드가 가득!!👍
역시 로컬크랩의 매력터지는 비주얼은 봐도 봐도 좋은 듯 : )
4인용 테이블 한가득 들어찬 씨푸드가 대박~~ㅎㅎ
인원수에 맞게 도마, 망치, 꼬챙이까지 제대로 셋팅되지요^-^



우지직~ 큼지막한 랍스타 반으로 쪼개기!ㅋㅋ
직원분이 도와주시기도 하지만, 개인적으로 해도 꿀잼입니다 : )
직접 고르고 잡은 랍스타라 그런지 더 맛나더라구요+.+


내장에 촉촉히 적셔져 탱글함이 살아 있는 랍스타^-^
맛있는 랍스타 한 입 베어무니 육즙이 싹 배어 나오는게 꿀맛!!!!!!
진짜 로컬크랩에서는 랍스타 선택이 아닌 필수인 듯 해요👌
1인 1랍스타로 맛있는 제주여행의 정점을 찍어봐도 좋겠죠?ㅋㅋㅋ


랍스타, 대게, 해산물을 제외하고도 감자, 고구마, 옥수수, 소시지 등!!ㅎㅎ
다양한 먹을거리 덕분에 먹는 내내 질리지도 않고 좋더라구요~~♪
푹 잘 쪄져서 부드럽고 탱글탱글하니 진짜 바다의 맛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: )



커다란 치즈 덩어리를 녹여 바로 얹어주는 쉬림프!ㅋㅋ
이 메뉴도 로컬크랩에서 완전 핫한 메뉴라서 꼭 맛봐야 한다는 점^-^
꼬소한 치즈랑 담백한 새우가 만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: )
아이부터 어른까지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 추천드려요👍


멋진 바다전망에 랍스타 잡는 재미, 먹는 재미까지^-^
여러모로 즐거움을 가득 안겨주는 김녕맛집 로컬크랩 엄지엄지척~~♬
제주도 핫플레이스 로컬크랩 제주여행에서 꼭 만나보세요!!ㅎㅎ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