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호텔 마음에 쏙 들었던 밸류호텔 서귀포JS : )


|  밸류호텔 서귀포JS 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
064-802-3000

4성급 호텔

체크인 14:00 - 체크아웃 12:00


제주도 호텔 마음에 쏙 들었던 밸류호텔 서귀포JS : )
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어 근처 상가나 맛집 접근성도 좋았구요^-^
관광지와도 가깝고 멋진 오션뷰도 만날 수 있습니다ㅎㅎ
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아 내부시설 및 룸컨디션 또한 참 깔끔했어요♪
편의시설 또한 많아 묵는 내내 참 편했던 호텔이라는 점!!



저녁 입실이라 더욱 낭만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: )
부드러운 카펫이 깔린 객실은 모던하고 깔끔한 이미지였는데요^-^
더블베드 2개가 놓여 있는 여유로운 객실이였어요ㅋㅋ
저희는 2명이었는데 좀 넉넉하게 있고 싶어서 선택한 객실😄


이렇게 들어가는 입구 부분에 욕실이 있는데요ㅎㅎ
욕실도 참 깔끔하고 잘 관리되어 있더라구요~~위생상태 굿굿!!^-^
묵는 내내 아침, 저녁으로 아주 편하게 사용했답니다 : )
객실 어메니티는 물론 욕실 어메니티도 짱짱하게 비치되어 있어요♪


아침에 만난 제주도 호텔 밸류호텔 서귀포JS 오션뷰!ㅎㅎ
제주의 일상적인 모습과 저 멀리 푸르른 자연경관까지 감상가능^-^
진짜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기분><
밸류호텔 서귀포JS는 서귀포 시내에 위치해 있으면서 오션뷰까지 굿👍



다음 날, 조식은 건너뛰고 아점으로 뷔페 먹었어요 : )
호텔 내 위치해 있는 마루샤부뷔페에서 진짜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
아침에는 여기서 호텔 조식이 제공되구요~ 완전 좋겠죠?+.+
넓기도 넓고 쾌적해서 사람이 많아도 그리 북적이지 않더라구요^-^


런치타임 11:30~15:30, 디너타임 17:30~21:30입니다♪
다양하고 맛난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맛나게 먹을 수 있지요ㅋㅋ
단체로 여행오면 이런 곳이 더 편할 것 같더라구요 : )
맘껏 먹을 수도 있고 자리도 넉넉하고 호텔이라 깔끔했구요^-^



나의 사랑 치느님에 맛난 초밥에 롤까지!ㅋㅋㅋ
조식 먹어도 좋았겠지만, 아점으로 호텔 안에서 대박 편하게 먹음^-^
호텔 투숙객 뿐만 아니라 그냥 손님도 많더라구요 : )
역시 맛난 식당은 다들 알아보고 어디서든 찾아오는 듯ㅎㅎ


맛난 후식까지 제대로 클리어하고 나왔답니다ㅋㅋ
음식도 빈 것 같으면 바로 바로 채워주고 완전 만족했어요^-^
여행 중에는 아침을 든든히 먹어줘야 제대로겠죠?ㅎㅎ
제주도 호텔 밸류호텔 서귀포JS 뷔페도 즐겨보시기 바래요♪


서귀포잠수함, 천지연폭포, 주상절리, 카멜리아힐 등등!!
주변에 제주도 유명 관광지도 있어서 여러모로 관광하기도 좋았어요^-^
제주도 호텔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, 밸류호텔 서귀포JS 강추👍
제대로 힐링하고 스트레스 확 풀고 돌아왔답니다ㅎㅎ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