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코끼리와 즐거운 시간♬


| 점보빌리지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-11
064-792-1233


온가족이 함께 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제주실내관광지 : )
이제 날이 쌀쌀해지는 시즌인데요~걱정없이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~♪
아름다운 제주에서 만나는 즐거운 코끼리 테마쇼 어떠세요?
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는 점보빌리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^-^


점보빌리지 내부 로비가 참 넓고 쾌적해요 : )
공연 시작 전 맛난 간식도 사먹고 기념품샵 구경도 하구요~ㅎㅎ
입구에서 판매하는 코끼리 줄 바나나로 미리 구입 가능><
제주실내관광지답게 내부가 깔끔하니 좋더라구요👍


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 테마쇼가 시작되는데요^-^
코끼리들이 관람석으로 다가오면 바나나 먹이를 줄 수 있어요ㅎㅎ
바나나도 엄청 잘 받아먹어서 금방 동나더라구요><
바나나 먹이 주면서 기념사진도 찍고 완전 꿀잼이였어요+.+



멋진 공연이 쉴새없이 펼쳐지는데요~ 너무 신기해요^-^
어마어마한 몸집의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신기하구요ㅎㅎ
공연 또한 퍼펙트하게 성공시키는 모습에 더욱 신기합니다!!
보는 내내 사람들의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더라구요♬


코끼리와 조련사들의 합동 공연 또한 멋졌어요(^^)
정말 많은 노력과 리허설을 거친 듯해 박수가 절로 나옵니다ㅎㅎ
화려한 공연복을 입어 더욱 멋진 코끼리들~엄지엄지척👍


조련사를 코로 번~쩍 안아드는 괴력을 선보이기도 하구요+.+
역시 코끼리 하면 또 파워 아니겠어요? 엄청난 파워를 보여주더라구요ㅎㅎ
조련사와 코끼리의 환상적인 궁합 또한 볼 수 있답니다 : )
능수능란한 조련사와 영리한 코끼리의 합작품이 너무 멋졌어요^-^




아픈 코끼리를 뚝딱 진찰하고 고치기도 한답니다 : )
소꿉놀이 같지만 은근 진지한 코끼리의 모습에 빵 터졌어요ㅋㅋ
동무를 구하려는 의지가 가득 느껴진 코너였지요+.+


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사진촬영도 가능하다는 점!ㅎㅎ
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 멋진 기념사진도 찍어볼 수 있답니다 : )
코끼리와 조련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진짜 꿀잼><
어른인 저도 너무 너무 신기한데 아이들은 정말 신기할 것 같아요+.+


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앙증맞은 사진도 남겨보구요^-^
가족단위로 온 분들이 많아 정말 즐겁고 행복해 보이더라구요ㅎㅎ
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에서 힐링 가득한 시간~~♪


이 밖에도 코끼리 먹이주기, 트래킹 체험도 가능해요(^^)
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꿀잼 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!
이번 제주여행에서 이색적인 관광지로 찜해보시기 바래요+.+
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코끼리와 조련사의 코끼리 테마쇼~♬
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즐거운 추억이 되어줄거에요😃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