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등어조림이 맛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가족여행 숙소 : )


| 유탑유블레스호텔제주 |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
064-780-9300

4성급 호텔

체크인 15:00 - 체크아웃 11:00


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^-^
함덕해수욕장과 서우봉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: )
바닷가와 바로 맞닿아 있어 휴양지로 제격인 것 같더라구요♪
각종 편의시설까지 호텔 내 자리하고 있어 편리하기까지 했던 곳ㅎㅎ
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제주여행 만끽해보시길!!!👀


2층에 위치한 오션 패밀리 온돌룸에서 투숙해 보았는데요(^^)
더블보료 2개가 온돌방에 푹신하게 깔려 후끈후끈 따땃하니 굿굿!!ㅋㅋ
한겨울에도 더없이 포근하고 아늑한 공간이 되어줄 듯 해요+.+
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가족여행 숙소로도 손색없는 제주 유탑유블레스👍



무려 2층에서도 이런 오션뷰가 딱 펼쳐지는 곳이에요!!ㅋㅋ
진짜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제대로 제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: )
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곳에서 만나니 더 좋은 제주도^-^ㅎㅎ
푸르름 가득한 제주도 풍경을 한 눈에 담아볼 수 있는 제주가족여행 숙소👌


객실은 물론 욕실 또한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의 장점인 듯 : )
깔끔하면서도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여서 참 좋았어요^-^
욕실 용품도 가지런히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했구요ㅎㅎ
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객실부터 욕실까지 컨디션이 굿이였답니다♪


다음 날에는 아점으로 1층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: )
맛난 제주의 향토음식을 만나볼 수 있어서 완전 좋았다는 사실!!ㅎㅎ
모던하고 감각적인 호텔에서 만나는 정겨운 우리네 음식><
맛있는 제주의 베스트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어 더욱 좋았답니다^-^



저희는 고등어조림 2인으로 주문했어요~ 2인 기준 20,000원!^-^
호텔이다 보니 정갈하고 깔끔한 플레이팅에 은근 기분 좋더라구요ㅎㅎ
맛난 밑반찬에 공기밥과 미역국이 함께 나오는 구성이에요 : )
국물 없이 매콤칼칼하게 만들어져 나오는 고등어조림였는데 괜찮았어요👌


대체적으로 음식이 전부 깔끔하고 맛이 좋더라구요^-^
고등어조림 외에도 갈치조림, 통갈치구이, 돈까스, 해물라면 등!!ㅎㅎ
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들이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: )
맛난 음식도 먹고 아늑한 잠자리도 제공하는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♬


숙소 안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굿굿!ㅎㅎ
거기다 맛도 괜찮아서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던 식사였답니다 : )
제주가족여행 숙소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엄지척^-^
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, 저는 여기 완전 강추하고 싶네요ㅋㅋ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