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도맛집 100%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연구소♬


아이스크림연구소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
064-784-7578

매일 09:00~18:00



제주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'우도'
입추가 지났지만 아직도 한 낮은 후끈후끈 여름인데요 : )
아름다운 우도에서 만나는 100% 수제 젤라또~♬
우도봉 가는 길목에서 만난 아이스크림연구소입니다ㅎㅎ
우도봉은 우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에요^^
정상에 우뚝 솟은 우도등대가 참 멋지더라구요+.+


우도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건물의 모습인데요^^
하얀 단층 건물에 예쁜 간판이 눈에 띄는 아이스크림연구소!!
우도가 본점이고 서귀포에도 매장이 있답니다 : )
맛있는 수제 젤라또로 유명한 제주의 핫플레이스에요~


아이스크림연구소는 100% 수제 젤라또를 만들어요~
매일 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만을 원칙으로 한답니다ㅎㅎ
이태리 젤라또 스쿨을 수료한 전문가가 만든 곳!!
그래서 그런지 정성 가득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어요+.+
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이 만든 아이스크림♪


제주에서 나는 특산물을 이용하여 만들기 때문에~
더욱 들려봐야 할 곳으로 추천드리는 아이스크림연구소 :D
쫀득함과 신선함이 살아있어 너무 맛나더라구요+.+
젤라또의 본고장 이태리에 온 것만 같은 달콤쫀득한 맛^^


우도에서 안 먹으면 섭섭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!!
그리고 제주녹차, 제주감귤, 땅콩막거리, 다크초코, 쿠키앤크림 등 : )
다양한 맛 가득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맛볼 수 있어요^^
저는 개인적으로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땅콩 젤라도 추천+.+
우도땅콩 아이스크림 진짜 맛나더라구요ㅎㅎ



고소한 우도땅콩이 솔솔 뿌려져 나오는 우도땅콩 젤라또♬
진짜 우도에서 먹는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비주얼~
순수우유 100% 베이스로 만들어서 그런지 부드러움 가득^^
거기다 젤라또 특유의 쫀득쫀득함까지 느낄 수 있어요!!


다크초코랑 레몬블루베리 반반 수제 젤라또+.+
진한 다크초코랑 상콤한 레몬블루베리가 맛나요ㅎㅎ
생각보다 둘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~~
진하고 깊은 풍미가 감돌아 너무 맛있었어요^o^


쫀득쫀득하고 신선한 젤라또~요죰같은 날씨에 굿굿!!
사시사철 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
더군다나 젤라또는 맛이 배로 좋더라구요 : )
당일 생산이라 그런지 더 믿고 즐길 수 있답니다^^


우도여행에서 만나는 100% 정성가득 수제 젤라또~♪
우도봉 주차장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: )
맛있는 맛 가득!! 신선함과 쫀득함은 당근!!
주저없이 들려보셔야 할 우도카페로 추천드려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롯데호텔 근처맛집 바다정원식당

제주도 야경 명소 천지연폭포에서 금빛 물줄기를 감상해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