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롯데호텔 맛집 흑돼지가 맛있는 바다정원식당~♪


바다정원식당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51
064-738-8884

매일 10:00~21:00
연중무휴


제주롯데호텔과 가깝고 흑돼지가 맛있는 중문맛집으로 소문난 곳!!
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바다정원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: )
바다정원식당은 제주산 흑돼지와 해산물, 활어회를 즐길 수 있는데요~
하나만 즐겨도 둘 다 즐겨봐도 참 좋은 식당이더라구요^^
서귀포 관광의 메카 중문관광단지에서 맛난 한 끼 추천드려봅니다♬


바다정원식당은 서귀포시 색달동에 있어요+.+
제주롯데호텔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!! really good!!
아름다운 중문해변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어요~


바다정원식당은 내부와 외부 테이블이 있어요 : )
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즐겨도 참 좋은 곳입니다ㅎㅎ
원하는 자리에서 맛있는 식사가 가능한 곳^o^
바다정원식당 위치가 진짜 대박이라 이미 유명하더라구요♪


제주산 흑돼지와 해산물을 함께 할 수 있어 좋았어요^.^
두툼한 흑돼지에 굵은 소금이 파밧 뿌려져서 나왔답니다ㅎㅎ
전복과 새우도 신선한 비주얼 뿜뿜하며 등장!!
멋진 뷰를 바라보며 제주의 맛을 즐겨볼 수 있었지요~😃


아름다운 바다가 바로 보이는 자리에 착석 : )
앞에 뭐 걸리는 것 없이 바로 멋진 뷰가 펼쳐지더라구요ㅎㅎ
야외 테이블이 있는 공간도 사방으로 가림막이 있어요~
그래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^^


야채까지 합세해 노릇노릇 익어가는 흑돼지+.+
육해공을 한자리에서 즐겨보는 맛이 끝내주더라구요ㅎㅎ
바다정원식당 왜 중문맛집인지 알 것 같았어요~
보는 맛에 먹는 맛에 기분까지 업되게 하는 바다정원식당♬


잘 익도록 부지런히 뒤집어 가며 구워줍니다(^^)
제주 별미 멜젓도 사이드에 올려 보글보글 끓여주구요+.+
전복과 새우가 익어가는 비주얼도 굿굿!!ㅎㅎ


바다정원식당에서는 흑돼지 주문하면 새우가 나와요 : )
서비스가 진짜 감동...큽...ㅎㅎㅎ♥_♥
생새우도 맛있지만 이렇게 불판에 구워먹으면 더 꿀맛!!
바다정원식당에서 이것저것 여러 맛을 동시에~


제주산 흑돼지라 역시나 맛은 말할 것도 없구요+.+
껍질은 쫀득 바삭~ 속은 촉촉 담백~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
야채랑 같이 먹어도 그냥 먹어도 계속 먹어도 꿀맛!!
멜젓에 찍어 먹으면 구수한 맛까지 더해져 풍미가 두 배><


얼큰하고 깊은 육수의 된장찌개가 실하더라구요^.^
된장찌개만으로도 밥도둑!!ㅎㅎ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나요~
뜨끈한 국물 덕분에 속도 편안하니 좋았네요*ㅅ*


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흑돼지와 해산물을 맛보는 곳 : )
제주롯데호텔 맛집 흑돼지가 맛있는 바다정원식당!!
중문관광단지 내에 있기 때문에 서귀포 관광 필수코스로 추천드려요+.+
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먹고 스트레스 날려보세요~~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