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수영장 펜션 가족여행 추천 예이츠산장 ; )


| 예이츠산장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호 918
064-767-3746


오늘도 제주는 여전히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어요 : )
입추가 지나서 그런지 아침, 저녁으로 약간 온도가 누그러졌네요^-^
그래도 아직은 핫하고 더운 여름을 지나고 있답니다ㅎㅎ
이런 날씨면 생각나는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한 수영장을 가진 곳!!
중산간에 위치해 맑은 공기가 좋은 예이츠산장을 소개해요~♬



한라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품고 있는 펜션인데요^^
이렇게 펜션 앞 야외 풀장이 넓게 조성되어 있어 여름에 딱인 것 같아요 : )
푸르른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물놀이가 가능해요ㅎㅎ
넓은 야외 풀장에서 가족, 연인, 친구와 함께하는 한여름 제주!!+.+


예이츠산장에는 넓은 잔디정원도 조성되어 있어요 : )
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친구들이 손을 뻗어 맞아주네요ㅎㅎ
아이들과 함께 제주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봐도 참 좋을 것 같아요+.+
부지가 넓어서 그런지 여유롭게 넉넉한 느낌이 참 좋아요^o^


커플이나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이 묵기 좋은 객실ㅎㅎ
깔끔하고 쾌적한 내부에 원목가구가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: )
내집마냥 정겨운 예이츠산장의 별채 객실이에요~♬
취사시설, 티테이블, 수납가가구, PC 등등 잘 구비되어 있어요><
산장펜션의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더라구요+.+


6인에서 최대 8인까지 함께 묵을 수 있는 28평형 객실 :-)
침실 2개, 거실, 주방, 욕실, 테라스까지 넉넉하게 이뤄져 있어요ㅎㅎ
예이츠산장은 산장느낌이 나서 참 매력적이더라구요~
원목으로 이뤄진 가구의 느낌이 엔틱하면서도 고풍스러워요^^


색동옷을 입은 것 마냥 고운 침구의 침실(^^)
큰 창과 작은 창으로 아침 햇살이 쏟아져 들어오는데요ㅎㅎ
작은 거울과 화장대도 참 예쁘더라구요+.+
외국인이나 어르신들에게도 추천하고픈 펜션이에요~♪


예이츠산장 내 황금륭버거 매장도 자리잡고 있어요 : )
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버거를 만드는 곳인데요^^
펜션 내에 있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~
펜션에서 보내는 시간에 출출하면 황금륭버거가 있어서 딱인듯ㅎㅎ


황금륭버거를 먹은 사람들이 하나같이 그러더라구요+.+
생각했던 것보다 맛있고 2~3조각은 거뜬히 먹었다구요ㅎㅎ(^^)
정성 가득한 버거가 출출함을 달래기에 좋을 듯 해요~
샐러드나 감자튀김, 그리고 여름철 옛날빙수도 판매한다고 하네요♪


시원하고 넓은 야외풀장을 갖추고 있어 물놀이 하기에도 좋고
한라산과도 가까워 한라산 등반 목적으로 투숙하셔도 참 좋아요 : )
올 여름, 제주도 수영장 펜션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픈 곳~
예이츠산장에서 즐거운 여정 만나보시기 바래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