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호텔 함덕해수욕장을 만나는 유탑유블레스 : )


유탑유블레스호텔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
064-780-9300


따뜻한 계절, 제주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곳^^
함덕서우봉해변과 푸르른 제주를 만나는 함덕!!
서우봉과 함께 어우러진 함덕바다가 너무나도 아름다워요+.+
먹거리부터 볼거리, 즐길거리까지 가득한 곳ㅎㅎ
이런 함덕에 올해 신축호텔 유탑유블레스가 들어섰답니다 : )
위치도 너무 좋고 객실뷰 또한 매력적인 제주도 호텔♬


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은 신축호텔답게 시설이 참 좋아요 : )
지하 1,2층은 전부 주차장으로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구요^^
2층부터 8층까지는 객실층으로 많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답니다ㅎㅎ
1층은 프론트가 있는 로비 비롯해 레스토랑, 카페, 연회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!!
그리고 제일 탑층 스카이 라운지는 뷰가 끝내준다는 사실~~♬


유탑유블레스호텔의 매력뿜뿜 온돌 객실+.+
아이와 함께 오거나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에 너무 좋겠죠?
오션뷰가 아름다운 오션 패밀리 온돌 객실이에요 : )
한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기에 더더욱 좋은 객실~^^
더블보료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구성입니다ㅎㅎ


아름다운 제주바다가 손에 잡힐 듯 가까운 풍경 : )
정말 오션뷰가 너무 멋져서 한참을 창 밖만 보게 되더라구요~♪
요즘같은 계절엔 해수욕도 즐기고 축제도 즐기고+.+
1석2조의 제주여행을 만끽하기에 좋은 유탑유블레스호텔!!



객실 어메니티도 참 잘 구비되어 있지요^^
무료차, 무료생수, 개인금고, 미니냉장고, 순면목욕가운 등등!!
섬세하게도 구둣주걱과 옷솔도 서랍 안에 있었어요 : )


욕실 상태 또한 청결하고 아주 좋았는데요 : )
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구요+.+
샴푸, 린스, 바디워시, 바디로션, 칫솔, 치약 등등!!
욕실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신경쓸게 없었네요^^


아늑하고 편안한 제주여행에서 꿀잠을 선사할 공간~♬
어린 아기랑 함께 묵어도 좋을 숙소를 찾는 분들 많더라구요+.+
그때마다 저는 유탑유블레스를 종종 추천하거든요^^
함덕에 위치해 주변경관이나 먹거리, 즐길거리도 많아 굿굿!!


유탑유블레스호텔 9층에 위치한 자쿠지~ㅎㅎ
객실의 오션뷰도 멋졌지만 여기서 만나는 바다전망 so good!!
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시간+.+
자쿠지 온탕에서 와인과 카나페도 함께 즐길 수 있지요♪


9층의 스카이라운지에는 자쿠지를 비롯해
바베큐장, 공연장, 라운지바 등의 편의시설 있답니다 :D
투숙하시면서 편하게 이용하기 참 좋아요~♪
유탑유블레스의 매력적인 공간이 여기 또 있다는 점!!


유탑유블레스호텔의 위치가 좋아서 그런지 뷰가 진짜 굿!!
정말 바다가 손에 잡힐 듯 펼쳐지더라구요 : )
어디 안가고 호텔에서만 하루를 보내도 좋을 것만 같아요+.+
호텔 안이나 주변 즐길거리만으로도 재밌으니까요~


유탑유블레스호텔 조식은 1층 레스토랑에서 하는데요^^
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+.+
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로 맛있는 아침을 든든하게!!ㅎㅎ
메뉴 하나하나 참 정갈하니 맛깔스럽더라구요~~♪


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과 함께 있는 유탑유블레스 : )
제주의 멋진 바다를 만끽하러 오신다면 꼭 추천드리고픈 곳^^
사랑하는 연인,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~♬
멋진 제주여행 하기에 좋은 호텔이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