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여행 서귀포호텔추천 밸류호텔 서귀포 JS : )


밸류호텔 서귀포 JS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
064-802-3000


제주여행에서 서귀포관광 빼놓을수 없는데요 : D
서귀포시에 위치해 관광하기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은 호텔이죠~
가성비 좋은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 를 소개합니다ㅎㅎ
커피숍, 마루샤브뷔페, 수영장, 사우나, 헬스장, 연회장, 전망대 등등!!
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매력있는 곳(+.+)
투숙객은 할인도 된다니 일석이조인거 같아요♬



  밸류호텔 서귀포 JS에는 마루샤브뷔페가 있는데요^^
넓고 쾌적한 내부와 다양한 메뉴가 정말 잘되어 있더라구요ㅎㅎ
이 장소에서는 오전에 호텔 조식이 이뤄집니다 : )
조식도 개인적으로 참 괜찮아서 마루샤브뷔페도 기대되네요~


밸류호텔 서귀포 JS 객실뷰도 참 멋졌어요(^^)
멀리 서귀포 바다와 월드컵 경기장, 그리고 주택가도 만나볼 수 있구요~
제주의 일상과 자연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ㅎㅎ
한낮에도 좋았지만 야경도 참 아름답더라구요^^



밸류호텔 서귀포 JS의 아늑하고 포근한 객실 : )
슈페리어 트윈 객실로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있어요ㅎㅎ
폭신폭신한 침구가 진짜 부드럽고 좋았어요^^
벽에 걸려있는 모던한 액자들도 감각적인 느낌을 주더라구요~
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멋진 객실인듯!!


커피포트, 얼음통, 무료차 등 편의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구요^^
얼음통에 얼음은 객실 엘리베이터쪽 정수기에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ㅎㅎ
아이스 음료도 즐기기 좋도록 얼음도 제공되고 참 좋은 것 같아요+.+
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호텔이라 그런지 구석구석 참 깔끔했어요 : )


밸류호텔 서귀포 JS 객실의 깔끔한 욕실 내부♬
생각했던 것보다 더 깔끔하고 쾌적해서 참 편리했어요 : )
욕실이 청결하고 맘에 들면 하루가 편하더라구요~
필요한 욕실용품도 정갈하게 비치되어 있답니다ㅎㅎ


옥상정원 전망대에서 바라보면 더 멋진 뷰가 펼쳐집니다 : )
날씨가 좋은 날에는 꼭 올라가 보시길 추천드려요^^
아름다운 제주풍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더라구요ㅎㅎ



밸류호텔 서귀포 JS 내 실내수영장이에요 : )
시원한 실내에서 편하게 즐기는 물놀이도 굿굿!!ㅎㅎ
어린이용 풀도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+.+
아무래도 해수욕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~
한여름에는 너무 햇볕이 뜨거우니 실내도 괜찮겠죠?^^


밸류호텔 서귀포 JS 헬스장도 있기 때문에
여행 중 몸이 찌뿌둥하거나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
정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: )
헬스장 내부도 참 쾌적하고 기구도 잘 구비되어 있어요~♬


올 여름 휴가시즌의 절정인 8월인데요 : )
서귀포 관광을 목표로 두시고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!!
적극 추천드리고픈 밸류호텔 서귀포 JS입니다ㅎㅎ
꼭 방문하셔서 편안한 휴식 취해보시길 바랄게요~~><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