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숙소 추천 금능해수욕장 '채희웨스턴호텔'


채희웨스턴호텔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6-1
010-7608-3800

입실 15:00 / 퇴실 11:00

양실(Standard M, Duluxe O. Superior O) / 한실(Ondol M)



흰 모래사장이 맑고 투명한 바닷물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금능해변 : )
그 위에 포근하고 넉넉한 제주도 숙소 채희웨스턴호텔^^
제주의 바람을 느끼며 편안하게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곳!!ㅎㅎ
제주의 마을과 제주의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 또한 굿~♪
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+.+
물론, 요즘에도 해수욕과 피서를 즐기며 투숙하기 좋은 곳입니다><



채희웨스턴호텔은 온돌로 이루어진 한실이 있어요 :-)
10평형으로 최대 6인까지 투숙이 가능한 널찍한 객실입니다ㅎㅎ
내 집처럼 편안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+.+
여름에는 시원하게~ 겨울은 뜨끈뜨끈하게 지질 수 있지요~♬



그냥 머물기만 해도 마음이 놓이는 정감있는 채희웨스턴 : )
객실과 욕실 비품도 잘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ㅎㅎ
가구도 예쁘고 아기자기한 멋이 숨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+.+



채희웨스턴호텔 양실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ㅎㅎ
양실은 슈페리어, 디럭스, 스탠다드 이렇게 나뉘어져 있답니다~♪
가격도 착하고 룸컨디션도 참 좋더라구요~~^^
올해 리모델링을 해서 내부시설이나 객실이 굿굿!!+.+


채희웨스턴호텔 1층엔 식당도 자리하고 있어요^.^
아침, 점심으로 맛있는 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ㅎㅎ
어머니가 해주시는 집밥같이 맛있더라구요+.+
10년 이상 식당을 운영하셨다고 하던데 정말 맛이 좋았어요~


커피나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!!ㅎㅎ
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해결 가능한 게 많아서 좋았어요+.+
주인분도 참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았구요~~♬



채희웨스턴호텔의 특별한 라이브 카페~ㅎㅎ
주인분이 직접 라이브 연주를 하신다고 해서 참 놀랍더라구요!!
지하에 위치한 느낌있는 라이브 카페가 멋졌어요+.+
분위기 있는 밤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공간이였어요^^


그리고 여유로운 마당에서는 실외 바베큐도 가능!!ㅎㅎ
넉넉한 테이블과 여유로운 자리에서 맛난 흑돼지 파티도 할 수 있답니다 : )
제주도 먹거리를 좋은 사람들과 다 함께 즐겨볼 수 있어요+.+
연인부터 가족단위, 그리고 단체도 충분히 묵을 수 있는 채희웨스턴호텔!!
멋진 비양도의 모습도 조망할 수 있으니 1석2조인 것 같아요~~


제주의 바람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하는 곳 : D
금능해변 근처 제주 마을 속에 위치한 채희웨스턴호텔입니다ㅎㅎ
제주여행에서 꼭 묵어보시길 추천드려요~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