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성산일출봉 통갈치 화덕구이 모해식당~♬


모해식당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
064-784-2024

제주도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 '모해'
통갈치 화덕구이와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^^
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의 풍경도 함께 하니 더욱 좋은 식당 : )
통갈치를 화덕에 굽는다니!! 그 맛이 궁금하네요+.+


이렇게 큰~ 화덕에서 구워지는 통갈치ㅎㅎ
길다란 석쇠 위에 통째로 놓여져 구워지더라구요 : )
화덕도 제주스럽게 디자인되어 멋졌어요~♪


모해식당 내부는 테이블과 좌식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+.+
꽤 크고 넓어서 단체도 문제없는 식당이더라구요 : )
인테리어가 레스토랑마냥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하니 굿굿!!
아기의자도 있고 아이와 함께 와도 편할 것 같네요^^


통갈치화덕구이세트 3인용으로 주문해봤어요^^
동갈치화덕구이 + 갈치조림 +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한 세트!!ㅎㅎ
반찬까지 다양하고 맛깔스럽게 나와서 참 좋더라구요+.+
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가 한 상에 다 들어있었어요~♬



흑돼지양념숯불구이 뜨끈뜨끈하니 맛났는데요+.+
파채가 송송 썰어져 올라가 있고 야채까지 듬뿍 들어있는 비주얼^^
한데 다 같이 섞어서 먹어주면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음!!
제주도 흑돼지는 어떻게 먹어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~~ㅎㅎ


메인요리 통갈치 화덕구이는 뭐 말할것도 없죠ㅎㅎ
겉은 바삭바삭~ 속은 촉촉~ 화덕구이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+.+
기존에 먹어봤던 갈치구이랑은 똑같지 않아 새로웠어요♬
통통하고 맛있는 갈치살이 그냥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^^


제주산 은갈치만을 취급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
신선하고 좋은 은갈치로 맛있는 통갈치 화덕구이를 냠냠~♪
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고 근사하기까지 했어요+.+
또 직원분이 손수 뼈랑 살은 분리해 주셔서 먹기도 편했네요^^


빨갛고 진한 국물의 갈치조림도 꿀맛!!ㅎㅎ
통갈치화덕구이세트만 시키면 진짜 후회없이 든든하게~
매콤하니 양념이 진짜 취향저격이더라구요+.+
큼지막한 뚝배기에 담겨져 나와 비주얼도 엄지척^^


빅사이즈의 제주산 은갈치가 들어있는 갈치조림 :-)
무도 양념을 쑥 흡수해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ㅎㅎ
밥에 얹어서 딱 먹으면 끝!! 말이 필요없지요♪


통갈치를 화덕에서 구워 더욱 맛있는 모해식당 :D
세트 메뉴가 있어서 두루 맛볼 수 있어 참 좋았던 곳이에요ㅎㅎ
갈치구이부터 갈치조림, 흑돼지양념숯불구이까지!!


아름다운 성산일출봉 옆에 위치한 모해식당^^
제주도에서 꼭 먹어야할 메뉴로 구성되어 더욱 좋더라구요 : )
올 여름, 맛난 통갈치 화덕구이로 스트레스를 확~~
꼭 들려서 맛있는 제주여행의 리스트에 넣어보시기 바래요+.+
적극 추천드립니다♥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