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이색맛집, 랍스타가 맛있는 로컬크랩^^


로컬크랩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
064-782-0214

매일 10:00 ~ 17:30
수요일 휴무


제주도 이색맛집, 김녕에 자리잡은 '로컬크랩'
맛난 랍스타와 씨푸드를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곳~♪
로컬크랩은 김녕성세기해변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요ㅎㅎ
김녕요트계류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: )
제주도 아름다운 바다전망과 함께 즐기는 맛난 씨푸드!!
로컬크랩에서 추천드리고 싶어요+.+


로컬크랩은 직접 랍스타를 고르고 잡을 수 있어요+.+
집게발이 묶여 있어 안전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되구요ㅎㅎ
자기가 먹을 랍스타를 딱 골라서 잡으면 끝!!!^^
랍스타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어 신기하더라구요><



외관만큼 예쁜 로컬크랩 내부 모습(^-^)
주인분의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볼만해요ㅎㅎ
먹거리에 볼거리까지 가득한 로컬크랩~♬
소품을 파는 공간도 있어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+.+


로컬크랩 랍스타는 생물이라 조리시간이 걸려요!!
그 사이 테이블에 1인 1도마 1망치가 세팅된답니다ㅎㅎ
옷에 묻지 않도록 목에 두르는 것도 있어요^-^
로컬크랩은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1석2조라는 점~♪



푸짐한 사이즈로 등장한 랍스타와 씨푸드 : )
양동이 가득 넘치도록 담겨져 나와서 비주얼 끝판왕!!ㅎㅎ
진짜 로컬크랩 제주도 핫플레이스 인증 제대로~~
붉게 잘 쪄진 랍스타가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+.+
맛난 냄새를 폴폴 풍기며 나왔답니다♬


테이블 가득 부으면 먹을 준비 끝~~(^-^)
랍스타는 물론 해산물과 먹을거리들이 가득 들어있어요ㅎㅎ
홍합, 조개, 가리비, 새우, 옥수수, 소시지, 햄, 소라 등등!!
먹는 동안에도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+.+


큼지막한 랍스타 두 손 가득 잡아보았는데요+.+
셋팅된 망치와 도마를 사용해서 신나게 두들겨 주면 되지요~♪
랍스타 까기가 좀 어렵게 느껴지신다면
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시기 때문에 걱정은 NO!!



내장에 촉촉히 적셔진 통실통실한 랍스타 속살ㅎㅎ
한 입 가득 베어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: )
붉은 빛깔이 탱글한 랍스타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+.+
솔직히 1인 1랍스타 할 수 있을거 같아요^-^


그리고 로컬크랩의 인기메뉴! 치즈쉬림프(^-^)
이것도 핫한 메뉴라서 안 먹으면 서운하답니다ㅎㅎ
치즈의 겉면을 녹여 새우요리 위에 바로 슉~
맛난 새우에 얹어진 쫀득한 치즈와 함께 먹으면 끝!!


치즈가 올라가자마자 먹어야 맛있어요+.+
진짜 새우는 원래 사랑이지만 치즈쉬림프는 더 사랑입니다♥
부드럽고 쫀득한 치즈의 식감을 가득 느낄 수 있어요~


너무 맛있게 즐기기 좋은 제주도 '로컬크랩'
아름다운 김녕바다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좋은 곳(^-^)
김녕 쪽 가신다면,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ㅎㅎ
신선한 랍스타와 씨푸드로 든든한 제주여행 Let's go!!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