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(^^)


서귀포잠수함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064-732-6060

*운항시간*
하절기 08:55 ~ 17:40
동절기 08:40 ~ 16:00


아름다운 서귀포 바다에서 만나는 서귀포잠수함 : )
새연교와 새섬, 그리고 서귀포항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는 곳~♪
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강추하는 여행지+.+
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다를 탐험하는 서귀포잠수함^-^
푸르른 제주를 만끽하기에 더 없는 제주여행지입니다ㅎㅎ


서귀포잠수함은 승선신고서와 신분증이 필요한대요^^
탑승 시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해야 한답니다 : )
미성년자도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!!ㅎㅎ
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유람선과 같은 곳에 있어 좋더라구요+.+
해저관광도 하고 해상관광도 한곳에서 할 수 있지요~



서귀포잠수함으로 가는 길목에서 만나는 풍경~♬
아름다운 서귀포 자연경관도 만끽할 수 있답니다ㅎㅎ
가는 내내 멋진 풍경도 감상이 가능하더라구요!^^
서귀포잠수함 타러 가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좋았다는 점+.+


문섬 앞에서 우릴 기다리는 서귀포잠수함 '지아호'
하얀 선체가 바닷속에 반쯤 잠겨있는 모습이 참 신기하더라구요~♪
아름다운 풍경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서귀포잠수함 : )



서귀포잠수함은 국내 유일 해저 45m까지 잠수!!
멋진 해저비경과 물고기떼들, 그리고 난파선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답니다^^
그렇기 때문에 제주도 잠수함은 서귀포잠수함이 굿굿♪
바닷속으로 들어가며 만나는 풍경이 정말 새롭고 예쁘더라구요+.+


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이 짠~하고 나타납니다 : )
브이도 하고 하트도 날리며 자유자재로 움직이시더라구요+.+
물고기떼들과 교감하며 먹이를 주는 모습이 짱짱!!😊
각양각색의 물고기들이 몰려와 장관을 이루는 모습이에요^-^


많은 물고기들이 가득~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이에요+.+
크고 작은 물고기들이 함께 노니는 모습이 정말 예쁘더라구요ㅎㅎ
실제 바닷속에서 보니 진짜 신기하고 흥미로웠어요~~


그리고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난파선!!
해저 깊은 곳에 잠들어 있는 난파선의 형체가 나타납니다 : )
신기하기도 하고 묘하기도 하고 신비스러웠어요+.+
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되어버린 모습이지만 선체의 모습은 그대로~
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다는 사실!!


잠수함에서 만나는 바닷속 아름다운 풍경들+.+
조명을 켜주기 때문에 어둡지 않게 만나볼 수가 있어요ㅎㅎ
가까이에서 또는 멀리에서 만나는 바닷속 모습 : )
생각보다 훨~씬 신기하고 훨~씬 새롭더라구요!! so good!!


바닷속 탐험이 끝나고 나면 돌아오는 길에
해상관광도 시켜줘서 더욱 좋았던 서귀포잠수함~^^
멋진 풍경을 가득 눈에 담고 돌아왔네요 : )
서귀포 관광 추천 여행지를 말하라면, 서귀포잠수함 강추!!


올 가을,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에게
꼭 추천하고픈 아름답고 신비한 제주여행지입니다ㅎㅎ(^^)
꼭 한 번 들려서 만나보시기 바랄게요~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