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실내관광지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:-)


점보빌리지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길 31-11
064-792-1233


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가 펼치는 코끼리쇼!!
제주도 실내관광지 가볼만한곳으로 적극 추천하는 점보빌리지^^
관객과 함께 즐기는 쇼로 직접 참여하는 코너까지~~♬
코끼리 트래킹 체험과 코끼리 응가로 만드는 종이체험도 있어요ㅎㅎ
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나위 없는 제주여행지+.+


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공연장의 모습이에요 : )
오프닝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시작되구요~♪
넓고 쾌적한 내부에서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^^
단체 관람객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한 넉넉한 공간ㅎㅎ


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는 참 재밌어요+.+
공연 중간 코끼리들에게 바나나 먹이를 직접 줄 수가 있답니다!!
미리 판매하는 바나나를 넉넉히 구입한 후~
공연 때 다가오는 코끼리에게 바나나를 주면 되지요^^
얼마나 잘 받아먹는지 금새 바나나가 다 동이 나더라구요ㅎㅎ



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는 중이랍니다(^^)
조련사와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ㅎㅎ
코끼리들 서로 서로의 호흡도 참 좋았어요+.+
능수능란한 퍼포먼스와 쇼맨쉽에 박수가 절로~~♬


섬세한 포즈로 그림을 그리는 코끼리!!
코끼리가 그린 그림은 나중에 구입도 가능해요ㅋㅋ
코끼리가 그린 그림이라니....신기하죠?+.+
많은 노력과 연습의 결과물이 참 기특하더라구요^^


엄청난 몸집의 코끼리가 바닥에 쿵~ 쓰러져요+.+
쓰러질 때는 제 심장이 다 쫄깃할만큼 굉장하더라구요ㅎㅎ
참 재밌는 코너들이 연속으로 이어집니다♪


농구~ 슛~ 스테판 커리 저리가라~ㅎㅎ
멋진 덩크슛을 보여주는 코끼리의 모습에 엄지척^-^
코끼리 앞에서는 농구골대도 너무 귀엽네요+.+
신나는 배경음악과 함께 이어지는 공연 꿀잼이더라구요♬



관객과 함께 하는 코너도 스릴만점 꿀잼!!
선착순이라고 하니 멋진 기회를 선점해 보세요^^
코끼리의 웅장함을 가까이에서 느껴볼 수 있더라구요ㅎㅎ
심장이 쫄깃쫄깃~ 엄청난 경험~ 굿굿♥.♥


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 기념촬영도 가능하답니다 : )
직접 공연장으로 내려가 코끼리와 조련사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!!
그리고 멋진 사진도 맘껏 남겨볼 수 있어서 엄지척~~ㅎㅎ
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+.+


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있어요(^^)
멋진 공연도 관람하고 트래킹 체험도 해보면 진짜 좋겠죠?ㅎㅎ
코끼리 등 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거니는 정원~~♬
예전 태국여행에서 느꼈던 기분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+.+
요것도 꿀잼이니 꼭 한 번 해보시길 바래요!!


신나고 기분까지 업되게 해주는 코끼리 여행지 : )
점보빌리지에서 만나는 이색적인 경험 정말 좋았네요^^
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듯 해요ㅎㅎ
제주여행 필수코스로 추천드리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~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