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마사지샵 대명테라피에서 피로를 싹~


대명테라피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274 대명리조트 3층
0507-1451-6703


요즘같은 계절은 여행의 피로가 잘 가시지 않죠~
아름다운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아로마 마사지샵이 있습니다 :D
바로 대명리조트 내에 위치한 대명테라피인데요ㅎㅎ
대명테라피에서는 개개인의 몸상태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
자신에게 맞는 가장 최적의 관리를 받을 수가 있답니다^-^
평소 일상의 피로에 지친 분들이나 여행의 마무리로 받으면 굿굿!!



대명테라피는 대명리조트 내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(^^)
그래서 리조트 투숙하면서 편하게 관리받기에도 참 좋습니다ㅎㅎ
물론,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방문 가능하지요~
굳이 대명리조트가 아니더라도 근처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이라면+.+
미리 예약 후 여유롭게 관리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><


3층 대명테라피 입구의 모습이에요(^-^)
입구 쪽에 케어 프로그램에 대해 표기되어 있답니다ㅎㅎ
전신 마사지, 전신 아로마, 전신 아로마 스페셜 등!!
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원하는 걸로 상담받으면 되지요~♬


대명테라피 내부는 참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더라구요~
아무래도 몸 구석구석 관리해주는 샵이다 보니 참 쾌적했어요^^
창 밖을 바라보는 곳에서 대기하면 됩니다 :-)



대명테라피에서 바라보는 창 밖 풍경이 좋네요+.+
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 정말 물씬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
따뜻하고 맛있는 차 한 잔 하면 시간이 금방 가요 : )
관리를 받기 전 관리사분이 고객의 몸상태를 체크한 후
가장 알맞는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추천해 주는 시스템이에요~♪


관리를 받는 테라피실은 화이트톤으로 심플한데요~
침구도 깔끔하니 청결하고 침대가 생각보다 참 편하더라구요+.+
스르르 졸음이 몰려올만큼 안락했어요ㅎㅎ


전신마사지는 정말 말 그대로 전신을 하는데요(^^)
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구석구석 전신을 관리 받는거에요ㅎㅎ
관리사분 손길 닿는 곳마다 근육통이 싹 사라지는 듯 했어요~ 굿굿~
너무 시원하고 개운하니 참 좋더라구요+.+


어거지로 아무 관리나 맞춰서 받는 게 아니고~
자신의 몸 상태를 체크하여 알맞는 관리를 받는 것이기 때문에
관리를 받은 후에도 불편하지 않고 참 좋은 것 같아요 :-)
또 미리 상담을 하기 때문에 불편하고 안좋은 부분을 잘 해주더라구요^^
역시 상담의 필요성이 크쿠나, 하고 느꼈던 부분이네요+.+


테라피실 베드부터 제품까지 참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더라구요^^
저뿐만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관리는 받는 곳이기 때문에~
위생 상태가 좋지 않으면 아무래도 꺼려지기 마련이잖아요ㅎㅎ
대명테라피는 정말 구석구석 잘 정돈되어 있는 깨끗한 모습이였네요 : )


넓고 쾌적한 리조트 내에 있어 더 좋은 대명테라피^^
친절한 상담과 꼼꼼한 관리로 정말 좋았던 제주도 마사지샵!!
함덕해수욕장 부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ㅎㅎ
대명리조트에 묵으시거나 그 근처에 투숙하시는 분들~
일상의 피로와 여행의 노곤함을 확 풀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