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핫플레이스 김녕맛집 로컬크랩~♬


로컬크랩 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
064-782-0214

매일 10:00 ~ 17:30
수요일 휴무


김녕성세기해변이 자리잡고 있는 곳에 위치한 로컬크랩 : )
생물 랍스타와 신선한 해산물이 주문 즉시 조리되어 나오는 맛집인데요^^
이색적이면서도 한국적인 식당의 모습 또한 매력적인 곳!!
맛있는 음식을 멋진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가 있답니다♪
SNS에도 핫한 곳이라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제주의 핫플레이스ㅎㅎ



제주도 핫플레이스인만큼 식당 내부도 이색적이에요^^
주인분의 센스와 감각이 돋보이는 멋진 인테리어가 느낌 있더라구요 : )
외국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이 물씬 느껴졌어요ㅎㅎ
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소품들이 참 매력적인 로컬크랩~


로컬크랩에서는 랍스타 주문 시 직접 잡을 수 있는데요ㅎㅎ
자기가 먹을 랍스타를 선택할 수 있다니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: )
집게발이 꽁꽁 묶여 있으니 위험도는 없습니다 Don't worry!!
싱싱한 생물 랍스타를 실제로 보니 정말 신기하고 설레더라구요+.+


주문한 랍스타와 씨푸드 메뉴가 양동이에 담겨 등장!!
이 비주얼만으로도 진짜 시선을 사로잡아요 : )
붉게 쪄진 랍스타의 큼직한 자태가 진짜 엄지척 나오더라구요^^
양동이마저 맛있어 보이게 하는 마성의 로컬크랩~~♬


로컬크랩에서는 이렇게 망치와 도마가 셋팅되는데요^^
이 도구들을 이용해서 맛있게 즐겨주면 되지요ㅎㅎ
먹는 재미까지!! 빅픽쳐 그리는 로컬크랩의 맛있는 시간 : )



테이블 가득 쏟아부으면 먹을 준비 완료^^
600g의 위용을 자랑하는 랍스타의 붉은 자태가 진짜 곱네요+.+
랍스타를 비롯해 새우, 가리비, 소라, 홍합, 조개, 옥수수, 고구마 등등!!
해산물을 제외하고도 맛나는 먹을거리가 왕창~~ㅎㅎ
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질리지 않고 잘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: )


랍스타 까기가 어렵다면 직원분이 도와주세요ㅎㅎ
살만 쏙쏙 빼서 남김없이 먹을 수 있도록 친절히 해주시더라구요^^
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은 로컬크랩 칭찬해~♪
생물 랍스타를 바로 쪄서 그런지 탱탱한 속살이 굿굿!!



랍스타 모양 그대로 쏙 발라져서 나오는데요 : )
그만큼 잘 쪄진 싱싱한 랍스타라는 의미겠죠? 짱짱!ㅎㅎ
탱탱함과 고소함이 장난아니더라구요+.+
진짜 맘같아서는 1인 1마리 충분히 가능합니다^^
붉은 껍질만큼 속살도 붉게 물들어 비주얼 깡패가 따로 없어요~


하...진짜 하얗게 불태운 테이블ㅎㅎ
너무 열심히 맛있게 먹었더니 기운이 다 없더라구요 : )
생각보다 양이 푸짐해서 은근 남았어요^^
누가 보면 테이블에 실수로 쏟은 것 같네요ㅋㅋ



왠지 아쉬운 마음이였는데 마침 이게 눈에 띄더라구요 : )
SNS에서도 치즈쉬림프 사진을 많이 보긴 했거든요~
큼지막한 치즈 겉면을 녹여 새우요리 위에 바로 얹어준답니다ㅎㅎ
바로 먹으면 진짜 꿀~맛이에요^^ 이것도 엄지척!!
사진 찍느라 약간 뒤늦게 먹었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><
로컬크랩 방문하시면 이 메뉴도 꼭 맛보시기 바래요♬


너무너무 맛나게 즐겨본 제주도 핫플레이스 로컬크랩^^
제주 김녕성세기해변도 정말 아름답기로 유명한 해변이에요~
멋진 제주바다도 만나고 씨푸드도 즐겨보세요 : )
맛있는 제주여행의 동반자가 되어줄 로컬크랩 추천드려요♥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