황토숙성 흑돼지가 맛있는 제주 육값하네♬


육값하네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조로 141
064-764-5053


황토숙성 흑돼지가 너무 맛있는 육값하네^-^
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해 찾는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어요ㅎㅎ
황토숙성실에서 숙성되서 나와 부드러운 식감이 굿!!
한적하고 여유로운 곳에서 즐기는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~♬
남원 쪽 흑돼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픈 곳이에요+.+


육값하네에는 황토숙성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데요 : )
오겹살, 목살, 갈매기살, 가브리살, 항정살 등 다양한 부위가 있어요~
가격도 착하고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믿음직한 곳ㅎㅎ
두툼한 흑돼지에 검은 점이 콕콕 박힌 게 리얼 흑돼지 맞죠?+.+


군침도는 맛있는 한 상이 준비되었는데요ㅎㅎ
맛난 반찬들과 싱싱한 쌈채소 등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^.^
얼큰하면서도 구수한 된장찌개도 나와요 : )
꾹꾹 눌러담아 나온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~♪


맛난 냄새 폴폴 풍겨가며 구워지는 흑돼지ㅎㅎ
진짜 고기 구워지는거 보는 게 제일 힘든 거 같아요 또륵..
껍질은 바삭하니 겉면은 노릇하게 구워지는중!!
참숯 불판에 굽기 때문에 참숯향까지 은은히 배어 있더라구요^.^


바삭하게 구워진 흑돼지 비주얼 진짜 짱!!
제주도 흑돼지는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+.+
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육즙이 쏴악~~
군침도는 냄새 가득 풍기며 입 속으로 바로 직행><


향긋한 깻잎과 상추에 쌈도 싸먹어요 : )
맛난 반찬이랑 제주도 흑돼지를 탁 올려서 한 입에 앙~
입 안 가득 맛있는 식감이 느껴지더라구요ㅎㅎ
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^-^


제주 별미 멸치젓에도 콕 찍어 먹어보세요ㅎㅎ
뜨끈한 멜젓에 푹 찍어 먹으면 구수하고 짭쪼롬하니 굿!!
아직 못 드셔보신 분이 있다면 강력추천 별미~♪


구수하고 맛난 된장찌개로 입가심하면 끝 : )
부드럽고 쫄깃한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!!
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육값하네 후기였어요+.+
제주도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꼭 들려서 맛보시기 바래요~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