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 가성비 굿!


밸류호텔 서귀포 JS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
064-802-3000



제주도 관광 1번지 서귀포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죠^.^
그런 서귀포 관광을 하며 투숙하기에 최적인 호텔을 소개합니다 : )
서귀포시 김정문화로에 위치한 밸류호텔 서귀포 JS인데요~♪
깔끔하고 쾌적한 내부시설 및 객실 그리고 편의시설이 빠방한 곳!!
아직도 저는 서귀포쪽 숙소로 이 곳을 1순위로 추천하지요+.+


밸류호텔 서귀포 JS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좋더라구요+.+
커피숍, 수영장, 헬스장, 사우나, 뷔페, 연회장, 옥상정원, 전망대 등등!!
투숙객은 할인도 되고 서비스도 있으니 더욱 좋다는 점ㅎㅎ
호텔 안에 편의시설이 있어 생각보다 훨씬 편리하고 괜찮았어요~
아무래도 여행 중에는 편안한 휴식처가 필요하니까요^^



호텔 내 마루샤브뷔페의 모습이에요 : )
오전에는 조식을 이 곳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
점심부터 오후까지는 샤브뷔페로 운영되구요~^^
공간도 넓고 쾌적한데다 음식 가짓수도 다양해 좋았어요+.+
든든한 아침식사와 함께 여행을 파이팅 넘치게♬


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의 모습입니다^^
퀸사이즈의 더블베드 2개가 놓여 있는 구조에요ㅎㅎ
패밀리 타입으로 여유롭게 아늑하더라구요 : )
침대가 특히나 너무 푹신하고 침구도 보드라웠어요+.+
여행의 피로를 싹 풀어줄 포근한 잠자리~~


창 밖으로는 아름다운 제주풍경이 펼쳐지구요(^.^)
제주바다와 서귀포월드컵경기장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ㅎㅎ
서귀포시에 위치해 더욱 편리한 밸류호텔 서귀포 JS~♪
뷰가 너무 좋아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커튼부터 열었네요+.+


객실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 있는 밸류호텔 서귀포 JS : )
무료차,  무료생수, 냉장고, 개인금고, 전화기 등등!!
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티테이블도 창가 자리에 딱~
최고의 바다전망과 함께 너무 낭만적인 것 같아요ㅎㅎ



밸류호텔 서귀포 JS 욕실도 좋았던 부분 중에 하나^.^
깔끔하기도 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욕실까지 되어 있더라구요ㅎㅎ
샤워부스도 따로 칸막이가 되어 있어 좋았구요+.+
객실 어메니티도 정갈하게 구비되어 있어 편리해쎄요~~♪


실내 수영장이 있는에 어린이용 풀도 있어요 : )
사시사철 날씨에 상관없이 편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겠죠?ㅎㅎ
밸류호텔 서귀포 JS 실외수영장 시설도 참 좋았답니다^^
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인듯 해요!!



맛있는 조식도 든든하게 즐겨볼 수 있었지요~♬
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조식 엄지엄지척^.^
공간이 꽤 넓고 여유로워서 더욱 좋았어요ㅎㅎ
편하게 조식을 즐기고 호텔을 나설 수 있었답니다 : )


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객실뷰가 멋진 호텔 : )
서귀포시에 위치해 관광하기에도 참 좋은 위치에요ㅎㅎ
편의시설도 많고 룸컨디션도 참 좋아서 추천하고픈 숙소입니다^^
밸류호텔 서귀포 JS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~~♥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