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공항근처 제주시호텔 하워드존슨호텔 :D


| 하워드존슨호텔 |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57
064-1811-1234


제주시호텔이나 제주공항근처 호텔을 찾는다면 : )
올해 신축이라 더더욱 좋은 쾌적하고 깔끔한 하워드존슨호텔 추천!!
대중교통, 리무진버스, 시티버스 등을 이용하기도 편하구요~
번화가에 위치해 주변 맛집이나 쇼핑시설도 가까운 장점이 있어요^^
근처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참 편리한 호텔입니다ㅎㅎ
'



깔끔하고 넓은 로비는 하워드존슨호텔의 매력포인트♪
하워드존슨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 웜덤사의 브랜드 체인 호텔!!
그래서 그런지 로비부터 참 고급스럽고 멋지더라구요+.+
지하 4층과 지상 18층으로 이루어져 연회장, 레스토랑, 웨딩홀까지~
신축이라 내부시설 및 객실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


16층에 위치한 슈페리어 더블 객실의 모습 : )
퀸사이즈 더블베드가 정갈하게 놓여져 있는 객실이에요^^
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구요ㅎㅎ
100% 순면베드와 고급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~♬


침대 맞은편은 벽걸이 TV와 2인용 티테이블이 있어요ㅎㅎ
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구조가 참 좋더라구요 : )
더블베드가 있는 룸이기 때문에 커플이나 친구끼리 딱일듯!!
바로 옆으로는 벽 없이 전부 유리창으로 구성되어 있어 특이했어요+.+
커튼을 걷으면 그대로 창 밖 풍경이 고스란히 전달된답니다^^


하워드존슨호텔은 제주도심을 만나는 시티뷰에요^^
제주도는 보통 건물들이 층수가 높지 않아 풍경이 답답하지 않아요ㅎㅎ
멀리 자연경관도 조망할 수 있다는 점!! 참 신기하죠?
하워드존슨호텔에서 만나보는 제주도심의 매력적인 모습!!


티포트, 무료차, 무료생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: )
그 밖에도 순면목욕가운, 런드리백, 슬리퍼, 전화기 등등!!ㅎㅎ
객실 어메니티가 잘 되어 있는 점이 좋더라구요+.+
Baby care set도 사전예약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답니다^^


욕실 상태도 매우 청결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요~
욕조와 샤워커튼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구요^^
호텔 내 전객실 비데 설치는 물론이지요ㅎㅎ
샴푸, 린스, 바디워시, 헤어드라이기, 칫솔, 치약, 위생백 등!!
욕실용품도 정갈하게 비치되어 있답니다 : )


하워드존슨호텔은 3층 소담뷔페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~♪
소담은 우리말로 '음식이 넉넉하여 먹음직하다'는 의미랍니다ㅎㅎ
호텔 전속 쉐프가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요^^
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즐겨볼 수 있어요+.+


제주공항근처 제주시호텔로 추천하는 하워드존슨호텔 :D
매력적인 외관과 깔끔한 내부시설과 좋은 룸컨디션이 굿굿!!ㅎㅎ
올해 신축이라 더더욱 마음에 들 호텔입니다^-^
세계적 호텔 그룹의 브랜드 체인이라 더욱 신뢰가 가요~
하워드존슨호텔에서 멋진 제주여행의 여정을 만들어 보세요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