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볼만한곳 바다체험 서귀포잠수함~♪


서귀포잠수함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064-732-6060


여름휴가를 맞아 제주를 찾는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곳 : )
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닷속을 체험하는 제주관광지~♬
국내 유일 해저 수심 45m까지 잠수하는 서귀포잠수함!!
최근 잠수함도 새로 바뀌어 더 쾌적한 시설을 자랑한다고 해요+.+
즐거운 제주여행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^^



잠수함까지 가는 길, 멋진 풍경도 만날 수 있어요 : )
새연교와 서귀포항의 전체적인 모습도 구경할 수 있답니다ㅎㅎ
해상관광까지 가능한 서귀포잠수함 더 설레더라구요+.+
요즘같은 계절에는 더욱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을 만날 수 있지요~♪


문섬 앞에 멋지게 서있는 서귀포잠수함 지아호~^^
서귀포잠수함이 해저 45m까지 잠수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ㅎㅎ
새연교 높이만큼이라고 하면 짐작이 가실까요?+.+
국내 유일 난파선의 모습까지 감상할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!!
제주여행에서 꼭 들려봐야할 흥미로운 체험관광지><


서귀포잠수함은 세계최장시간 잠수함 무사고 운항기록으로
기네스에 등재되어 있고 잠수함 최소 ISO-9001 인증까지 받았다고 해요+.+
세계 최신형 잠수함으로 만나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세계ㅎㅎ
처음 들어가는 시작부터 너무 설레더라구요(^-^)



바닷속으로 들어가면 만나는 풍경 : D
서귀포잠수함 다이버분과 물고기떼가 등장하는데요ㅎㅎ
생동감 넘치는 물고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^^
다이버분이 먹이를 주며 물고기들과 어울리는 모습이
창 밖 가득 펼쳐지며 참 멋진 광경을 만들어 내더라구요~♬


국내 유일 해저 45m까지 잠수하는 서귀포잠수함에서만
만나볼 수 있는 바닷속 깊은 곳에 잠든 난파선의 모습이에요ㅎㅎ
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되어버린 모습이 묘하더라구요~
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진귀한 광경이라 정말 신기했어요+.+


그리고 색색의 아름다운 빛깔을 뽐내는 산호초들 : )
군락을 형성하여 무리지어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
바닷속에 핀 꽃 같다랄까, 참 아름다운 광경이였어요^^
서귀포잠수함에서 여러 다양한 바닷속의 풍경을 만나봤네요~♬


그리고 서귀포잠수함 선장님이 설명도 많이 해주시는데요~
멘트가 너무 재미있고 알찬 정보만 쏙쏙 알려주셔서 진짜 좋았어요 : )
그리고 잠수함 내 모니터로 물고기에 대한 정보도 나와요!!
점점 발전하는 서귀포잠수함과 함께 진짜 재밌는 시간 보낼 수 있지요ㅎㅎ


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을 만나고 해상관광도 가능한 서귀포잠수함!!
모르던 사실인데 바닷속 날씨가 따로 있다고 하더라구요~
바닷속도 사계절과 날씨가 있다고 하니 좋은 날 가면 더 재밌겠죠?ㅎㅎ
멋진 제주여행에서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 : )
서귀포잠수함 꼭 만나보시기 바래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