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 카페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♬


아이스크림연구소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 유원빌딩 1층
070-4153-3057

매일 09:00 ~ 23:00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옆에 위치한 수제 젤라또 전문점 : )
100% 수제로 만드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핫한 서귀포카페^^
맛있는 달달함과 쫀득함이 기분좋은 젤라또가 굿굿!!
제주도에서 나는 특산물을 이용해 수제 젤라또를 만든답니다♬
제주도민도 즐겨 찾지만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추천하고파요~*.*


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 종류는 상시 14가지 이상이구요+.+
만들어 낼 수 있는 젤라또 종류도 80여 가지나 된다고 해요~
이태리 젤라또 스쿨을 수료한 전문가가 만들어 더욱 믿음이 가는 곳!!
그래서 그런지 퀄리티가 남다른 것 같더라구요ㅎㅎ(^^)


젤라또는 쫀득함과 신선도 유지를 위해 계속 돌아가고 있어요 : )
고운 빛깔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하더라구요><
아이스크림연구소는 당일 생산,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해요~♪
그래서 더욱 신선하고 부드러운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지요ㅎㅎ



커피의 풍미가 살아있는 커피 젤라또 아이스크림 :-D
직원분이 떠주실 때부터 그 쫀득함과 신선함이 느껴지더라구요+.+
커피향이 느껴지면서도 참 부드러웠어요~~굿굿~~
콘이 넘칠만큼 가득 담겨져 나와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네요ㅎㅎ


아이스크림연구소 내부는 인테리어도 참 예뻤어요+.+
그래서 그런지 어디에 카메라를 갖다대도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^.^
젤라또 아이스크림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지는 듯ㅎㅎ
요건 블루베리맛 젤라또 아이스크림인데 쫀득함이 느껴지죠?
거꾸로 들어도 미동이 전~~혀 없답니다 신기신기><


컵으로는 2가지맛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어요(^^)
핑크핑크 예쁜 컵에 담겨져 나오는 젤라또~~♪ㅎㅎ
수박맛, 파인애플맛 반반 맛봤는데요! 과일의 상큼함이 훅!
100% 순수우유가 베이스라 그런지 부드러움도 정말 좋았어요+.+


아이스크림연구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포장도 가능!!ㅎㅎ
하드팩이라고 인기맛 3가지가 가득 들어 있답니다 : )
하드팩도 당일 생산하여 만든 젤라또가 들어 있으니 걱정은 놉~^^
맛있는 맛으로 3가지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><


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맛난 젤라또도 맛보고
서귀포매일올레시장 구경도 할 수 있어 참 좋았던 시간~♪
서귀포 관광하면서 들려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: )
아직도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제주에서 방문하기 좋은 곳!!


이번 주말이 지나면서 온도가 조금씩 내려갈 예정이라는데요^.^
가을이 오면 선선한 바람과 함께 더 여행하기 좋은 제주!!
아름다운 섬, 제주에서 맛난 젤라또 아이스크림 만나 보세요~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