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아이스크림연구소 : )


아이스크림연구소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
070-4153-3057

매일 09:00 ~ 23:00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옆에 위치한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!!
공영주차장 입구 맞은편 상가거리에 자리잡고 있어 찾기 어렵지 않더라구요ㅎㅎ
무더운 날씨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즐겨볼 수 있는 인기있는 곳이에요+.+
올레시장 들리면서 오고 가는 길에 테이크아웃 해도 좋고 쉬어가도 참 좋지요~♬
꿀맛이었던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젤라또 후기입니다><


아이스크림연구소 먹고가도 좋을만큼 쾌적해요 : )
넓고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사진찍는 사람도 많더라구요^^
저도 테이크아웃 하려다 잠시 쉬어가기로 했답니다ㅎㅎ


상호가 아이스크림연구소지만 카페나 다름없어요^^
아이스크림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
커피부터 라떼, 아이스티, 에이드, 스무디 등등!!
시원한 음료와 함께 쉬어가기 딱 좋은 아이스크림연구소~♬



트렌디한 네온사진 인테리어와 향기폴폴 드라이플라워 : )
인테리어와 분위기까지 신경 쓴 아이스크림연구소!!
있는 내내 여기저기 둘러보고 사진찍느라 정신없었네요ㅎㅎ
맛난 아이스크림도 먹고 예쁜 사진도 남기구요^^


수제젤라또가 통 안에서 계속 돌아가고 있는데요~
쫀득함과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휙휙 끊임없이 돌아갑니다 : )
아이스크림연구소는 100% 순수우유를 사용해
매일매일 생산하고 그 날 생산한 것만 판매한다고 해요^^
그렇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어 더 좋더라구요+.+


수제젤라또 가격은 4,800원이였는데요ㅎㅎ
콘으로 먹을 때는 1가지맛, 그리고 컵으로는 2가지맛까지 가능해요^^
2가지맛은 가격이 추가되니 참고해 주세요><
여러명이 함께 가서 이것저것 맛보기 참 좋은 것 같아요!!



예쁘고 맛있는 비주얼 깡패 수제젤라또><
쫀득함이 보이시나요? 거꾸로 들어도 그대로더라구요 : )
듬뿍 담뿍 담아주셔서 맛나게 잘 먹었어요ㅎㅎ
100% 순수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부드러움이 진짜 짱!!


컵으로 2가지맛도 한 번 먹어봤지요~~ㅎㅎ
핑크핑크한 컵에 담겨진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: )
새콤달콤하니 더위가 싹 가시는 듯 했어요><
진짜 이런 날씨에는 아이스크림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^^


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젤라또 포장도 가능해요 : )
이렇게 하드팩이라고 인기있는 맛 3가지가 담겨져 있어요ㅎㅎ
너무 먼 곳만 아니라면 숙소에 갈때까지 녹지 않도록
꽁꽁 진공포장으로 잘 되어 있어 걱정없다고 하더라구요^^
그냥 가기 아쉽다면 요거 구입해봐도 좋을듯 해요+.+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
시장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들려봐도 참 좋을 것 같아요(^^)
아니면 시장에서 맛난 식사하고 후식으로도 굿굿!!
서귀포카페 중에서도 꼭 들려보면 좋을만한 아이스크림연구소><


달콤상콤 쫀득한 수제젤라또와 함께, 어떠세요?
올 여름 무더위 시원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날려버리기 : )
제주여행에서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랄게요^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