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이색체험 여행지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: )


낙타트래킹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-21 포니밸리
064-787-2256


제주 이색체험 여행지로 꼭 추천드리고픈 곳 : )
서귀포시 표선에 위치한 포니밸리인데요^^
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기기 좋아요~♬
제주의 푸르른 초원을 배경으로 하는 이색체험!!
호주에서 온 낙타와 교감하며 거니는 천혜의 자연+.+
포니밸리에서 만나보시기 바래요!!ㅎㅎ


안전요원과 함께 안전하게 트래킹 체험을 하는데요+.+
혼자 혹은 두명이 함께 낙타에 탈 수 있어요^^
승마체험과는 확연히 다른 이색적인 경험이 될 낙타트래킹!!
요즘같이 맑은 날씨에는 더더욱 기분좋은 여행지~♪


낙타트래킹을 체험하며 만나는 포니밸리 낙타들 :-)
낙타는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이는 영리한 동물이라고 해요^^
포니밸리 낙타들의 일상도 엿볼 수 있었어요ㅎㅎ
어린 낙타부터 어른 낙타까지 도란도란 모여있는 모습+.+



천혜의 자연을 품은 아름다운 제주를 만끽하고~
흔히 접하기 힘든 낙타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 : )
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 너무 흥미롭더라구요+.+
그리고 멋진 제주풍경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해주는데요ㅎㅎ
예쁜 액자에 담아 소장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^^


낙타트래킹 체험은 스릴마저 느낄 수 있는데요^-^
빠르게 가기도 느리게 가기도 하면서 아슬아슬 스릴만점!!ㅎㅎ
높은 낙타 등 위에서 푸른 제주를 온 몸으로 만끽~~♬
요즘같은 날씨에도 좋지만 날이 더 선선해지면 더 꿀잼일거 같아요+.+
그저 풍경 감상만 해도 힐링되는 포니밸리 낙타트래킹!!



포니밸리 낙타 먹이주기 체험도 있답니다(^^)
순수한 눈망울로 쳐다보는 낙타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!!ㅎㅎ
비치되어 있는 먹이용 풀을 주면 되는 체험이에요~~
다만, 먹이용 풀이 아닌 다른 풀은 절대 안된다고 하니 주의해 주세요+.+
생각보다 너무 잘 받아먹어서 정말 재밌더라구요♬♪


낙타트래킹 운영시간
09:00 ~ 18:00 (17:30 입장마감)
매주 화요일 09:00 ~ 17:00 (16:30 입장마감)


아름다운 제주의 여름을 만나는 8월입니다 : )
포니밸리에서 낙타와 교감하며 즐기는 이색체험 추천드려요^^
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여행지ㅎㅎ
천혜의 자연을 품은 제주를 온 몸으로 만끽하는 체험+.+
포니밸리 낙타트래킹과 함께 해보시기 바래요~♥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