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함덕 맛집 바다전망이 멋진 야미부대찌개 : )


야미부대찌개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8 2층
064-783-6008

매일 11:00 ~ 22:00
화요일 휴무


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을 품은 함덕해수욕장 : )
사시사철 사랑받는 곳이지만 여름에는 더더욱 핫한 제주여행지^^
멋진 함덕해수욕장에서 즐기는 맛있는 먹거리!!ㅎㅎ
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에서 맛있는 음식 빼놓을 수 없죠~
제주 함덕에 있는 맛집으로 추천하는 야미부대찌개입니다♪


1층은 횟집, 2층이 바로 야미부대찌개입니다 :-)
바다전망을 만끽하기 좋아 더욱 추천하고픈 곳이에요ㅎㅎ
함덕해수욕장 샤워장 바로 앞에 있답니다^^



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맛집답게 전망 굿굿 : )
아름다운 제주바다가 한 눈에 다 들어오는 뷰가 좋아요^o^
창가 쪽 테이블에 앉으면 더욱 가깝게 즐길 수 있지요~
맛있는 식사와 함께 제주풍경도 만나볼 수 있는 맛집!!ㅎㅎ


여유롭고 넉넉한 실내도 참 쾌적하구요ㅎㅎ
테이블도 작지 않고 큼지막하니 편하더라구요(+.+)
제주도인만큼 돌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가 굿굿!!
무더운 여름 쾌적한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기기에 딱~♬


제주 함덕 맛집 야미부대찌개의 아기자기한 메뉴판 : )
부대찌개와 제육정식이 메인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
각종 사리들과 음료도 만나볼 수 있지요+.+
야미부대찌개는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는 사실!!^^


이렇게 아이들이 놀기 좋은 방도 마련되어 있어요^^
아이들과 함께 오더라도 편하게 식사가 가능할 것 같아요+.+
야미부대찌개 내부가 참 쾌적하니 좋더라구요ㅎㅎ


부대찌개와 함께 제육정식도 주문해봤는데요ㅎㅎ
달콤하니 감칠맛나는 양념이 너무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 : )
양파와 당근 등 야채가 곁들여져서 맛깔스러워요~♪
향긋한 깻잎에 싸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는 제육정식!!


야미부대찌개표 기본반찬도 정갈하니 굿 :D
김치, 콩자반, 콩나물무침, 어묵볶음 반찬 어벤져스 뚜둥!!
밑반찬 메뉴가 너무 과하지 않아 더 좋았어요+.+
메인요리랑 같이 먹기에 부담이 없어서 괜찮았지요ㅎㅎ


야미부대찌개의 대표 메뉴 부대찌개 비주얼 so good!!
보글보글 끓어가는데 냄새가 진짜 짱짱ㅎㅎ
당면, 햄, 소시지, 버섯, 떡 등등 야채가 가득 들어 있어요+.+
부대찌개는 담백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이죠^^


맛있는 부대찌개 국물부터 맛보았는데요 :D
일단 간이 너무 세지 않아서 좋고 감칠맛이 좋았어요ㅎㅎ
약간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맛도 취향저격+.+
건더기랑 같이 듬뿍 떠서 먹으면 요것도 밥도둑!!


제주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올!래! 소주도 한잔~
야미부대찌개 맛있는 요리랑 함께 하니 술술 들어갑니다 : )
너무 과한 음주는 비추지만 약주는 괜찮지요ㅎㅎ
부대찌개 국물이 진짜 그냥 넘어가기 아쉽더라구요+.+


배부르게 식사가 끝나면 이렇게 후식도 즐겨볼 수 있어요~♬
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이면 끝!!
야미부대찌개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에 들었던 곳 : )


아름다운 바다전망과 함께 맛있게 즐기기 좋은 맛집^^
함덕서우봉해변을 바라보며 맛있는 부대찌개와 제육정식 어떠세요?
이제 아침,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데요ㅎㅎ
따뜻하면서도 시원한 찌개와 달콤매콤한 제육볶음이 진리+.+
제주 함덕 맛집 야미부대찌개에서 즐겨 보세요!!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