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생돈우리 good : )


| 생돈우리 |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평로 38
064-713-5525

매일 11:00 ~ 22:00


맛있고 질좋은 제주도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곳 : )
제주공항근처 제주시내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생돈우리입니다^^
두툼하고 맛좋은 흑돼지를 맛보기 좋은 곳인데요~~ㅎㅎ
생돈우리는 주차장도 매우 넓어 단체버스도 수용이 가능하구요~♬
복잡하지 않은 위치에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><
제주도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!! 생돈우리에서 즐겨보시기 바래요!!



생돈우리는 복층 구조로 나누어져 있어요^^
넓직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내부가 참 좋은데요~♬
많은 인원이 다같이 먹기 편리한 식당!!ㅎㅎ
샹들리에와 조명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네요 : )
주차시설도 좋고 자리도 넓고 이만한 곳이 없는 듯><


두툼한 흑돼지를 1차 초벌하는 모습이에요 :-)
생돈우리는 초벌을 해서 육즙이 꽉 찬 맛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!!
지글지글 육즙이 새어나가지 않게 정성껏 초벌중^^
맛있는 냄새와 고기 구워지는 소리가 정말 환상이에요~ㅎㅎ


그 사이 푸짐한 4인 상차림도 마련됐습니다ㅎㅎ
양파절임, 김치, 샐러드, 쌈무, 파채, 계란찜, 쌈채소 등등!!
흑돼지와 함께 하면 더 맛좋은 반찬들 모음 : )
하나하나 맛깔스럽게 담겨져 나와 참 좋았어요+.+



초벌이 끝난 후 참숯 불판 위에서 다시 한 번 구워줍니다 : )
생돈우리는 가공용이 아닌 참숯 사용으로 더 맛있게 구워지는데요+.+
1차 초벌과 참숯향까지 가미되어 정말 맛좋은 흑돼지!!
두툼한 흑돼지를 먹기 좋게 잘라서 구워주면 되지요~~ㅎㅎ


살코기와 적당히 비계가 붙은 맛있는 흑돼지(^^)
불판 가운데 제주도 별미 멸치젓도 올려서 끓여줍니다ㅎㅎ
맛있는 냄새가 가득 퍼지는 중이겠죠?+.+
제주도 흑돼지 맛집 생돈우리표 신선하고 쫄깃한 흑돼지 구이♬


겉은 바삭~ 속은 촉촉~ 쫄깃쫄깃~
생돈우리표 초벌 흑돼지 비주얼 진짜 굿굿!!ㅎㅎ
집어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+.+
참숯향까지 짙게 배인 흑돼지 구이라니^^


흑돼지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제주 한라산 소주!!
맛있는 흑돼지 맛보기 전에 입가심으로 짠~
제주도 흑돼지 맛집 생돈우리에서 정말 맛있는 시간 : )


특유의 맛이 감칠맛나는 멸치젓에 폭 찍어먹기^^
이게 마성의 멸치젓이라고 먹다 보면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ㅎ
제주도에서 만나는 또 하나의 별미랄까?+.+
제주도 흑돼지랑 멸치젓은 궁합이 너무 좋다는 사실!!
아직 먹어보지 못하셨다면, 이번 기회에 꼭 즐겨보시기 바래요><


생돈우리의 맛있는 반찬들과 쌈싸먹기 :-)
이것저것 함께 싸먹어도 흑돼지맛은 온전히 느껴져요ㅎㅎ
그만큼 맛좋은 흑돼지 구이가 완성됐다는 점!!
1차 초벌 후 다시 구운게 생각보다 정말 괜찮더라구요~♪


제주도 흑돼지 맛집으로 강추할만한 생돈우리 : D
꼭 한 번 들리셔서 맛있는 제주여행의 추억 남겨보세요+.+
입가심으로 냉면이나 찌개도 참 좋습니다ㅎㅎ
생돈우리는 반찬부터 메뉴가 전부 다 보통 이상은 하더라구요~♬
맛있는 흑돼지를 즐기기에 최적인 생돈우리!!
추천드려요(^^)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