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젤라또 핵맛♬


| 아이스크림연구소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
070-4153-3057

매일 09:00 ~ 23:00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근처에 위치한 아이스크림연구소 : )
100% 수제 젤라또를 만날 수 있어 서귀포의 핫플레이스랍니다ㅎㅎ
제주도 특산물을 사용하여 만든 젤라또가 꿀맛이에요+.+
저도 종종 들리는 곳인데 서귀포 갈 때마다 꼭 들리는 곳!!ㅋㅋ
사시사철 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달달하니 좋은 것 같아요~~>.<
물론, 일반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하니 항상 들리기 좋은 카페♪



매장도 예쁘고 아기자기하니 쾌적해요~ㅎㅎ
테이크아웃도 좋고 시간이 여유롭다면 앉아 있기도 좋아요^-^
제주도 특산품이나 기념품도 판매하더라구요+.+
혹시나 시장 들렸다가 깜빡한 것도 발견할 수 있을 듯ㅋㅋ


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만나는 수제 젤라또(^-^)
상시 10가지 맛 이상의 젤라또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에요+.+
우도땅콩, 제주녹차 등 제주만의 특색있는 젤라또부터~
기본적으로 맛있는 맛의 젤라또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더라구요👍



젤라또 특유의 쫀득함과 달달함이 가득하지요!!^-^
콘으로는 1가지맛, 컵으로는 2가지맛을 즐겨볼 수 있어요ㅎㅎ
눈으로 보이는 질감부터가 진짜 쫀득해 보여요+.+
색깔도 너무 고운게 수제 젤라또다운 느낌 팍팍 나더라구요~♬


이건 또 다른 맛~ 다른 느낌의 젤라또에요+.+
젤라또 하나하나 다 맛있고 신선함까지 느껴지더라구요 : )
24시간 내 생산한 100% 순수우유로 만든 젤라또✌
역시 명성에 걸맞는 맛으로 애정하는 곳이 되었지요~~ㅎㅎ


미동없이 딱 붙어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표 젤라또!ㅋㅋ
진짜 쫀득함이 입으로만 느껴지는 게 아니라 눈으로도 확인 가능^-^
맛있는 젤라또 먹으면서 인증샷 찍느라 바빴던 순간이에요+.+
아이스크림연구소 오시는 분들 보면 인증샷은 필수인 듯 하더라구요👀



아이스크림연구소 '하드팩'이라고 포장제품도 있어요 : )
포장되어 있지만 24시간 내 만들어진 젤라또이기 때문에 걱정은 노~^^
잘 어울리고 인기있는 맛 3가지가 꽈꽉 들어차 있어요ㅎㅎ
진공포장으로 너무 긴 시간만 아니면 녹지 않고 그대로라는 점!!
다른 맛도 맛보고 싶고 아쉬우면 하드팩 구입해도 좋음👌


2가지맛을 미니미니하고 앙증맞은 컵으로 즐겨보기+.+
아이스크림연구소의 캐릭터가 귀엽게 프린팅되어 있더라구요ㅎㅎ
2가지맛 따로 따로 즐겨도 좋고 같이 먹어도 맛나요~~♪
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할만한 맛으로 준비되어 있지요(^^)


맛있는 수제 젤라또를 가득 만나볼 수 있는 곳 : )ㅎㅎ
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 두루두루 방문하기 좋아요^^
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전문가가 만들어서 그런지 굿굿!!
역시 정성가득 쏟은 것은 음식이든 제품이든 티가 나기 마련이죠+.+


공영주차장 바로 맞은 편에 있으니 찾기도 쉬워요~🙌
시장 구경도 하고 장도 보고 후식으로 딱 좋은 아이스크림연구소ㅎㅎ
서귀포 관광하신다면, 꼭 들려보시기 바래요(^^)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