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 대명테라피 : )


대명테라피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77 (대명리조트 3층)
0507-1451-6703


몸이 찌뿌둥하고 여행의 피로가 가시지 않을 때 : )
시원하게 마사지 받으러 가기 딱 좋은 곳! '대명테라피'를 소개해요^^
경치좋은 함덕 대명리조트 3층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ㅎㅎ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곳이라 꼭 추천하고파요~~👍
전망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힐링하기 제격이지요+.+



대명리조트 내 3층에 위치한 대명테라피입니다 : )
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지요~♬
리조트에 투숙하거나 근처 숙소에 묵을 때 관리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+.+
리조트부터 쾌적하고 좋아서 시설이 참 깔끔하더라구요ㅎㅎ


깔끔하게 잘 정돈된 대명테라피 내부 모습 : )
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나위 없더라구요~ㅎㅎ
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 환하고 좋아요!!👀


리조트 내에 위치해 있어 주변 환경도 좋습니다 : )
대명테라피 창 밖으로 바라보는 바깥 풍경이 참 멋졌어요^-^
높이 솟은 야자수들이 눈호강 시켜 주더라구요ㅋㅋ
이렇게 앉아서 풍경만 바라봐도 힐링될 것만 같은 공간~♪



관리에 들어가기 전 충분한 상담이 이뤄져요^-^
현재 몸 상태와 컨디션, 불편한 곳 등을 자세히 상담합니다 : )
그렇기 때문에 최적의 관리를 받을 수 있지요~~ㅎㅎ
그냥 눈대중으로 아무 관리나 선택해서 받는 게 아니라는 점!!
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참 좋았던 곳이랍니다👍


관리하는 제품 등 도구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+.+
바디, 스킨케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니만큼 청결도가 중요하죠!ㅎㅎ
대명테라피 구석구석 참 쾌적하니 좋더라구요^-^


꾹꾹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으면 세상 노곤노곤ㅎㅎ^-^
미리 상담을 충분히 했기 때문에 최적의 관리를 받을 수 있지요+.+
가끔 더 불편한 곳은 없는지 물어봐 주셔서 좋았어요😊
깔끔하게 관리된 베드에 누워서 진짜 힐링 제대로 했네요~~♬


아름다운 제주여행지 함덕에 위치한 대명테라피(^^)
제주여행 중 쌓인 피로나 그동안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확~
경치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이모저모 다 좋았던 곳ㅎㅎ
힐링하기에 이만한 곳도 없는 듯 해요!! 세상 시원합니다 진짜룽🙌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테라피 꼭 방문해 보세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