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에서 만나는 특별한 체험 서귀포잠수함~♬


 서귀포잠수함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064-732-6060


제주 전통 떼배 '테우'를 형상화한 최남단 도보교 새연교!!😊
멋진 서귀포 바다와 새섬, 그리고 자연 풍경을 만끽해볼 수 있는데요~ㅎㅎ
새연교를 만나보며 제주의 바닷속 탐험도 함께 즐겨봤답니다♪
서귀포항 부근에 위치한 서귀포잠수함과 함께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데요+.+
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사실><


서귀포잠수함의 지아호가 문섬 앞 바다에 둥둥 떠있어요^.^
지아호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 바닷속 생태계를 한껏 만나볼 수 있답니다 : )
하얀 선체만큼이나 투명한 제주바다가 참 아름답지요~ㅎㅎㅎ



푸르름 가득한 바닷속은 그야말로 환상적인데요 : )
수많은 물고기들이 각양각색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ㅎㅎ
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도 깜짝 방문해 주셨네요~~^^
이건 실제상황! 물고기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👍


스쿠버분이 먹이를 주자 몰려오는 물고기들ㅎㅎ^-^
큰 물고기부터 작은 물고기까지 고운 색까지 입어 너무 예뻤어요+.+
생동감 넘치는 물고기들을 보고 있으니 설레더라구요 : )
스쿠버분과 물고기들이 교감하는 모습이 참 멋졌던 순간이에요><


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물고기들이 몰려오더라구요ㅎㅎ
먹이가 다 동이 날 정도로 정말 바쁘고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(^^)
서귀포잠수함 덕분에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~~♬


그리고 만나보는 해저 깊은 곳 난파선의 모습!!ㅎㅎ
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~굿굿~🙌
물고기들의 집이 되어 버렸지만 참 신기하더라구요+.+
묘한 기분도 들고 신비한 광경에 사진 찍느라 정신 없었네요ㅋㅋ


다행이 이 난파선 침몰 때 인명피해는 제로(^^)
인명피해가 없어서 천만다행이기도 하고 난파선은 안타깝고ㅠㅠ
난파되기 전 늠름했을 모습도 참 궁금하더라구요+.+
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진귀한 광경이랍니다♪



문섬 앞 바다는 연산호 군락지로도 유명하답니다 : )
돌산호, 바채산호, 해송, 해면을 비롯한 다양한 연산호들이 가득~ㅎㅎ
아름다운 모습에 넋을 놓고 바라보게 되더라구요+.+
돌에서 피어나는 연산호가 참 신기하고 기특하기도 했어요^-^


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고 있는데요(^^)ㅎㅎ
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좋아할만한 서귀포잠수함이에요+.+
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가장 많은 볼거리를 가진 곳♪
제주 이색 체험을 원하신다면, 꼭 서귀포잠수함 방문해 보세요~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