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롯데호텔 근처 흑돼지맛집 '바다정원'


바다정원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51
064-738-8884

매일 10:00 ~ 21:00
연중무휴


제주도 흑돼지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픈 곳 : )
제주 관광 1번지인 서귀포 관광하며 들리기 좋은 흑돼지 맛집!!ㅎㅎ
중문해변을 한 눈에 바라다 보는 곳에 위치한 '바다정원'
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, 활어회, 해산물까지~♪
바다정원에서 맛있는 제주여행 만나보시기 바래요^-^


바다정원은 제주롯데호텔 산책로와도 이어져 있어요+.+
그리고 중문해변으로 내려가는 길도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답니다 : )
맛있는 식사와 함께 멋진 제주풍경을 만날 수 있지요ㅎㅎ


바다정원은 흑돼지 주문 시 새우가 함께 나와요!!ㅎㅎ
싱싱한 새우와 두툼한 버섯, 양파 그리고 대망의 제주도 흑돼지~♬
전망좋은 바다정원에서 만나는 맛있는 흑돼지 파티+.+
바다정원에서는 육해공을 한꺼번에 맛보실 수가 있답니다 : )


두툼한 제주도 흑돼지와 함께 불판 위로 투척^-^
잘 달궈진 불판 위에 올리면 바로 지글지글거리며 익어가지요+.+
사이드로 새우도 가지런히 올려서 구워줍니다ㅎㅎ


바다정원은 식당 내, 그리고 야외정원에 테이블이 있어요 : )
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멋진 뷰를 식사하면서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
정말 전망좋은 흑돼지 맛집으로 추천하고픈 곳이에요^-^
푸르름 가득한 제주바다와 중문해변의 풍경이 펼쳐집니다~~♪



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착착 가위로 잘라주구요^-^
새우도 붉게 물들고 버섯과 양파도 노릇하니 구워졌네요ㅎㅎ
껍데기가 쫀득하니 속은 촉촉하게 잘 구워진 듯!!
제주도 흑돼지 맛있지만 멋진 풍경과 함께 하니 더 좋았어요👍


쫄깃한 껍데기가 그대로 살아 있는 제주도 흑돼지!!ㅎㅎ
육즙이 싹 배어 나오면서 간이 알맞아 진짜 맛있더라구요~굿굿~^^
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른다는 게 바로 이런 맛👀


새우, 양파, 버섯, 흑돼지 이렇게 삼...아니 사합으로ㅎㅎ
한꺼번에 같이 먹어도 냠냠 너무 맛있었어요+.+
쌈싸먹어도 맛있고 밑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~~♬



진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: )
밥이랑 같이 먹어도 따로 먹어도 너무 맛있다는 점!!
제주도 흑돼지 바다정원 전망좋은 자리에서 즐겨보세요~강추~❤


아름다운 바다전망에 맛까지 좋은 바다정원🙌
주변에 유명 관광명소도 많아 여행하며 들리기에 참 좋아요!!ㅎㅎ
제주롯데호텔 근처 흑돼지맛집 바다정원 강추강추(^-^)✌
꼭 방문하셔서 맛있는 제주여행 해보시기 바랄게요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