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이색관광지 '서귀포잠수함'


 서귀포잠수함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064-732-6050

| 운항시간 |
하절기 08:55 ~ 17:40
동절기 08:40 ~ 16:00
(사전예약 필수)


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바닷속을 만나는 곳!
아름답고 푸르른 제주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곳!
신비한 해저비경을 탐험하는 '서귀포잠수함'입니다^^
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에서 만나는 설레는 바다세계 탐험~♪
서귀포잠수함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+.+


지아호가 문섬에서 우릴 기다리고 있지요ㅎㅎ^-^
에메랄드빛 바닷속이 훤히 비춰 너무 아름답고 설레더라구요+.+
온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는 곳이랍니다 : )



바닷속으로 들어가면 이런 풍경이 펼쳐지는데요ㅎㅎ
각양각색의 물고기들과 스쿠버분이 짠~하고 나타난답니다 : )
즐거운 시간을 선사해줄 역할로 대기중이시더라구요+.+
스쿠버분 덕분에 정말 더욱 즐겁게 바닷속을 만난 것 같아요^^



먹이를 주니 물고기들이 마구마구 나타나요 : )
큰 물고기부터 작은 물고기, 그리고 예쁜 색깔과 무늬의 물고기까지^^
사진도 찍고 보기도 하고 감상하느라 정신 없더라구요ㅎㅎ
스쿠버분이 열일하시는 통에 정말 즐겁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><


아쿠아리움에서 보는 것과는 정말 차원이 다름!ㅎㅎ
기대 이상으로 너무 신기하고 묘한 기분이 들었던 것 같아요 : )
생동감 있게 헤엄치는 물고기들의 자유로운 모습들~♪



그리고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경!!
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라 더욱 귀해요+.+
해저 깊은 곳 잠들어 있는 난파선의 신비한 모습입니다 : )
다행히 선박 침몰 당시에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하니 안도의 한숨이^^
난파선의 모습이 참 묘하기도 하고 신기하더라구요ㅎㅎ


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답게 아름다운 산호가 가득~♪
서귀포잠수함에서 선체 밖으로 조명을 켜줘서 자세히 볼 수 있었어요^^
바닷속에서 꽃마냥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는 연산호 : )
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경이 참 멋지더라구요+.+



제주바다의 푸르름과 주변 해상풍경까지 참 멋진 곳^^
서귀포잠수함 정말 온가족이 다 함께 즐기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: )
남녀노소 연령층에 상관없이 방문하기 딱인 제주여행지♪
올 가을,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