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흑돼지 식당 맛있는 곳 '육값하네'에서 맛점^^


육값하네식육가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조로 141
064-764-5053


무려 황토로 숙성시킨 제주도 흑돼지를 만날 수 있는 곳 : )
제주 금호리조트 맛집으로도 유명한 육값하네 식육가든입니다^^
황토숙성실에서 숙성되어 나오는 제주도 흑돼지!!ㅎㅎ
식감도 남다를 뿐더러 그 고소함과 맛이 너무 좋았어요~~♪
공기좋고 푸르른 제주에서 만나는 흑돼지 식당으로 강추해요+.+


두툼한 흑돼지, 껍데기에는 검은 털이 총총 박혀 있지요^-^
제주도 흑돼지임을 증명하는 비주얼이 굿굿!ㅎㅎ
숙성한 생고기라서 그런지 비주얼부터 약간 느낌이 달랐어요+.+
숙성이 얼마나 잘 되었냐에 따라 고기의 맛이 다르겠죠?


바로 참숯불판 위에 올려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: )
멜젓도 올리고 큼지막한 버섯도 올리고 기다리면 끝!!ㅎㅎ


윤기가 자르르한게 육즙 올라온 거 보이시나요?ㅎㅎ
비주얼로만 봐도 육즙 가득 느껴지는 육값하네 황토숙성 흑돼지~♪
부드럽고 쫄깃한 제주도 흑돼지는 언제 먹어도 맛나지요😋
돼지고기는 잘 익혀 먹어야 한다고 하니 인내를 갖고 기다립니다 : )


먹기 좋게 잘라서 놓아주면 먹을 준비 끝!!ㅎㅎ
황토숙성 흑돼지라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진짜^-^
껍데기의 쫀득함, 그리고 배어 나오는 육즙이 굿굿👍



멜젓에는 청양고추를 좀 썰어서 넣어주면 좋아요 : )
비린 맛이 좀 있기 때문에 청양고추로 싹 잡아주면 딱입니다ㅎㅎ^-^
제주도 흑돼지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니 꼭 맛봐야죠!!
말하기 입아프지만 멜젓에 푹 찍어서 먹으니 구수함과 고소함이 짱~✌


향긋한 깻잎과 싱싱한 상추에 싸서 먹어도 좋지요^-^
갖은 야채랑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팍팍 넣어서 한입에 쏙!ㅎㅎ
진짜 제주여행에서 흑돼지 먹는 건 1순위입니다 : )
담백하면서도 육즙 가득~ 부드럽고 쫄깃한 황토숙성 흑돼지~♬


육값하네에서는 볶음김치가 나오는데요+.+
볶음김치랑 고기랑 같이 먹어봤는데 완전 맛나더라구요 : )
육값하네 방문하시면 꼭 이 조합 먹어보세요~ㅎㅎ


육값하네에서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던 시간이였어요^-^
냉면도 있던데 면이 일반 면이 아니고 보리면이라고 하더라구요~ㅎㅎ
다음번 방문하면 꼭 냉면이랑 같이 또 먹어봐야겠어요 : )
반찬부터 찌개, 황토숙성 흑돼지까지 200% 마음에 들었던 육값하네👌


올 가을, 선선한 바람과 함께 제주도 오신다면^-^
제주 흑돼지 식당으로 추천하는 육값하네 식육가든 꼭 들려보세요 : )
맛난 흑돼지는 물론 기분까지 좋아지는 시간 되실거에요~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