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커플펜션 추천, 라임오렌지빌(^^)


| 라임오렌지빌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
064-767-3888


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기에 좋은 제주도 펜션 : )
동화 속에 나올법한 분위기가 참 멋진 '라임오렌지빌'입니다ㅎㅎ
예쁜 객실과 야자수, 푸르른 제주의 바다전망까지~♪
감성적인 풍경까지 더해져 커플이 묵기에 참 좋은 곳이에요^-^
제주로 떠나는 가을여행, 라임오렌지빌에서 함께 해보시기 바래요👍



라임오렌지빌은 멋진 해안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어요+.+
산책로를 따라 아래 해안도로로 내려갈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ㅎㅎ
아름다운 제주바다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~~✌
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거닌다면, 너무 낭만적일 것 같아요(^^)


야자수에 둘러싸여 이국적인 모습을 풍기는 방갈로 객실 : )
베란다가 둘러져 있어 이색적이고 예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ㅎㅎ
라임오렌지빌은 이런 이색적이고 멋진 객실이 수두룩해요~♬



원룸 형식으로 욕실이 포함된 구조인데요(^-^)
더블베드와 TV, 식탁, 티테이블, 미니주방까지 있어요~~ㅎㅎ
창 밖으로는 멋진 제주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구요+.+
멋진 외관만큼이나 객실 내부도 참 포근하고 좋더라구요😍


욕실에는 아담하고 예쁜 욕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: )
제주여행의 피로를 노곤노곤하게 반신욕으로 풀 수도 있어요ㅎㅎ
라임오렌지빌 욕실도 참 깔끔하니 잘 되어 있더라구요+.+
객실도 중요하지만 욕실 청결상태도 숙소 선택에 무지 중요하니까요~♪


라임오렌지빌에는 커플펜션이니만큼 허니문 객실도 있어요^-^
오션뷰와 마운틴뷰가 있어서 뷰만 선택하면 되지요 : )
아름다운 제주여행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~ㅎㅎ
라임오렌지빌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찜콩해 보세요+.+


허니문 객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에요~ㅎㅎ
푸르름 가득한 제주의 풍경이 한 폭의 그림마냥 한 눈에 들어옵니다 : )
아침에 맞는 제주의 모습이 이렇다면, 너무 좋겠죠?+.+



다양하고 예쁜 객실을 만날 수 있는 라임오렌지빌^-^
각 객실마다 개성이 넘치고 룸컨디션 또한 너무 좋았답니다ㅎㅎ
재투숙을 한다고 해도 객실이 다양해 좋겠더라구요+.+
갈 때마다 새로운 느낌과 또 다른 제주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🙆


가을날, 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나요?ㅎㅎ
서귀포시에 위치해 두루 제주를 돌며 관광하기에도 좋은 곳 : )
라임오렌지빌에서 아늑한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