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낙타트래킹 이색체험 꿀잼 '포니밸리'


| 포니밸리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-21
064-787-2258

매일 09:00 ~ 15:00
마상쇼 (총 3회, 09:50 / 11:00 / 14:00)


제주 낙타트래킹 체험을 만날 수 있는 곳(^^)/ㅎㅎ
귀여운 낙타 친구들과 교감하며 푸르른 제주를 만끽해 보세요👌
매스컴에도 많이 나와 인기있는 제주 핫플레이스에요+.+
낙타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정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~~♪
남녀노소 연령층에 상관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지요><


호주에서 온 낙타 친구들이 있는 포니밸리😍
국내 최초로 낙타출산에 성공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~ㅎㅎ
현재 31마리의 건강하고 예쁜 낙타들이 있답니다 : )
안전요원들이 동행하는 안전한 낙타트래킹을 할 수 있지요+.+



제주의 푸르름 가득한 초원을 달리는 트래킹 체험+.+
귀여운 낙타 친구들과 함께라서 그런지 더욱 설레이고 좋답니다 : )
승마체험과는 확연히 다른 색다른 경험이에요~~♬
두명이서 함께 탈 수 있어 도란도란 재미있는 체험이 가능!!👀


느린 구간에서는 느리게~ 빠른 구간에서는 빠르게~
제주의 푸르름 가득한 초원을 달리는 스릴만점 낙타트래킹 체험^-^
은근 높아서 그런지 아슬아슬하면서도 재밌더라구요+.+
생각 외로 너무 꿀잼이라 체험하는 내내 미소가 떠나질 않았어요✌


트래킹 도중 멋진 배경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있어요 : )
셀카도 많이 찍지만, 풀샷으로 찍어주니 더 멋지고 좋더라구요ㅎㅎ
나중에 사진보고 구입의사가 있으면 소장해 보셔도 좋아요^-^
저는 이미 아기자기 예쁜 액자에 담아 한 컷 소장중이랍니다~~♪



낙타트래킹 체험 후 만나는 먹이주기 체험(^-^)
트래킹 체험을 하면 무료로 체험이 가능한 아주 특별한 경험이에요+.+
어른 낙타, 아기 낙타가 한데 모여 있는 체험장인데요~ㅎㅎ
비치되어 있는 먹이용 풀을 건네주니 너무너무 잘 받아먹더라구요><
귀여운 낙타를 바라보고 있자니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😊


다만, 먹이용 풀이 아닌 다른 풀은 주시면 안되요~!!
제주도에 자라는 풀 중에 낙타에게 독성이 있는 풀이 있다고 해요+.+
그렇기 때문에 꼭 먹이용 풀을 주셔야 한답니다(^-^)/


포니밸리의 또 다른 볼거리, 마상쇼입니다ㅎㅎ^-^
총 4부로 이루어지는 공연으로 볼거리가 정말 풍부한 쇼에요~♬
편안한 실내에서 기분좋게 즐기는 공연이 꿀잼 : )
포니밸리에서 낙타트래킹 체험도 즐기고 공연도 만나보세요><


아름다운 제주에서 만나는 낙타트래킹 체험^-^
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아 너무너무 추천하고픈 곳이에요 : )
귀여운 낙타와 교감하며 즐기는 제주여행 강추!!👍
이색체험이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반응도 좋아 꿀잼일거에요+.+
올 가을, 제주여행코스에 꼭 넣어보시길 바래요~~🙈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