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한라산 근처 숙소 가족펜션 '예이츠산장'


예이츠산장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
064-767-3746


516도로를 달리다 보면 만나는 '예이츠산장'
푸르른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공기도 말고 기분마저 좋아지는 곳 : )
제주 한라산에 폭 담겨 있는 듯 자연친화적인 펜션입니다♪
마치 동화 속에 나올법한 멋진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꼭 추천하고파요+.+


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제주도 펜션 예이츠산장 : )
넓은 야외수영장이 있어 여름철 물놀이 펜션으로도 완전 강추하구요ㅎㅎ
그리고 한라산 등반하는 여행을 오시는 분들에게도 추천!!><
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성판악 코스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~~^^


예이츠산장의 넓은 잔디정원 또한 참 매력적인데요+.+
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뽀로로 친구들이 한껏 맞이해 주고 있어요ㅎㅎ
야자수, 그리고 넓은 정원, 푸르른 나무들이 가득><
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묻어나 휴양지 느낌이 제대로 난답니다 : )



원룸 형식으로 된 예이츠산장의 객실이에요(^-^)
주방부터 식탁, 침대, TV, 옷걸이까지 없는 게 없는 깔끔한 모습ㅎㅎ
은근 여유로운 공간에 창도 많이 나 있어 좋았어요~~♬
연인, 혹은 친구끼리 묵으면 딱 좋을만한 예쁜 객실이에요+.+


미니주방도 깔끔하니 없는 게 없다는 사실!!ㅎㅎ
펜션의 장점이 취사시설이 있어 맛난 먹거리를 해먹을 수 있다는거죠^-^
제주먹거리를 도란도란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: )
취사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고 깔끔해서 참 좋더라구요+.+


넓은 평수의 객실도 있어서 가족펜션으로도 좋아요 : )
넉넉한 거실과 침실 2개, 그리고 주방, 욕실까지 잘 갖춰져 있어요^-^
창 밖으로는 푸르른 제주의 풍경을 가득 만날 수 있어요♪


고풍스럽고 예쁜 침실도 잘 꾸며져 있답니다ㅎㅎ
원목으로 된 침대에 폭신한 침구, 그리고 미니 화장대까지^-^
작은 창, 큰 창도 나 있어 아침햇살이 훅 들어와요+.+
여행의 피로가 싹 풀릴만큼 아늑하고 포근한 침실이더라구요~♬



예이츠산장 내 맛난 버거집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(^^)
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웰빙버거를 만드는 황금륭버거에요~ㅎㅎ
큼지막하고 맛있는 버거가 든든하니 너무 좋더라구요+.+
굳이 나가지 않아도 맛난 버거도 펜션 내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👌


푸르른 한라산에 쏙~ 안겨 있는 듯한 멋진 제주도 펜션 : )
예이츠산장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제주여행^-^
한 낮에도 해가 진 뒤에도 너무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에요ㅎㅎ
좋은 이들과 함께 올 가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~~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