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로컬크랩 성산점에서 만나는 라이브 랍스타♪


 | 로컬크랩 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14
010-9169-2464

매일 11:00 ~ 23:00


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곳에 오픈한 로컬크랩 성산점^^
로컬크랩 김녕점은 앞서 소개해 드렸었는데요~ 성산점도 오픈했다는 사실👍
탁 트인 위치에 자리잡아 전망도 좋고 잔디정원도 너무 예쁘더라구요!!
해맞이해안로 해안도로변에 있어 방문하기도 편하답니다 : )
신선한 라이브 랍스타와 씨푸드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로컬크랩+.+


이렇게 창 밖으로 성산일출봉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요 : )
제주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, 그리고 제주명소 성산일출봉까지~^^
로컬크랩 성산점 맛도 맛이지만 뷰가 진짜 장난 아니죠?ㅎㅎ



역시 아기자기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일품!ㅎㅎ
이번엔 매장 안에서 생물 랍스타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ㅋㅋ(^^)
로컬크랩은 생물 랍스타를 직접 고르고 잡아볼 수 있지요~♪
로컬크랩 성산점에서도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가능><


우왕~ 생물 랍스타를 직접 보고 잡아보는 이색체험ㅋㅋ
로컬크랩 성산점에서 만나보니 또 다른 재미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+.+
큼지막한 랍스타와 함께 기념사진도 찰칵 찍어볼 수 있답니다 : )
완전 로컬크랩은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에 직접 체험까지 완전 1석 3조!!


천장 조명등 하나까지도 너무 이색적이지 않나요?ㅎㅎ
진짜 로컬크랩 성산점 여기저기 둘러보느라 시간 다 가더라구요^-^
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전~~혀 지루하지 않은 곳이에요 : )



맛난 랍스타랑 씨푸드와 함께 할 음료도 뚜둥^-^
자몽에이드랑 맥주 3종 미리미리 주문해서 맛보기도 했어요ㅋㅋ
전망좋고 경치좋은 곳에서 마시니 더 꿀맛이라는 사실!!
로컬크랩 매장 자체가 예뻐서 그런지 사진도 너무 잘나오고 짱짱✌


기다린 보람 가득 느끼게 해주는 비주얼로 등장(^^)
역시나 은색 양동이 가득 푸짐히 담겨져 나옵니다~~ㅎㅎ굿!!
제가 직접 잡고 인증샷까지 남긴 랍스타도 맨 위에 딱 올려져 있어요+.+
이게 바로 갓 잡아 먹는 기분인가ㅋㅋ완전 설레더라구요><



테이블 위로 와르르르르르르...부어주면 끝!ㅎㅎ
스노우크랩에 라이브 랍스타 추가해서 주문해봤어요(^^)/
제가 좋아라 하는 조합이니만큼 설레는 비주얼+.+
로컬크랩이 진짜 비주얼 끝판왕인 것 같아요~~강추~~♬


역시나 직원분이 친절하게 랍스타 손질해주시구요^-^
다른 거 냠냠 까먹으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됩니다ㅋㅋ
붉게 잘 쪄진 랍스타가 진짜 탱글하니 꿀맛이였어요+.+
역시 로컬크랩 랍스타는 절~대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아요😋


딱새우도 딱~ 망치도 까서 먹으면 핵맛ㅋㅋ
새우 까는거 귀찮은데 망치도 톡톡 치니 쉽더라구요(^^)
탱글탱글 잘 쪄진 새우도 맛나게 먹었답니다><
먹을 게 하도 다양해서 뷔페 온 것 마냥 엄청 만족스러워요😚


전망도 너무 좋고 힐링 가득한 시간이였어요(^^)
로컬크랩 식당은 2층이구요~ 1층은 로컬크랩 관련 소품샵!!ㅎㅎ
1층부터 두루두루 둘러보며 올라가면 될 것 같아요+.+
제주 이색 맛집 로컬크랩 성산에서도 만나보시기 바래요~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