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'모해식당'


모해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
064-784-2024

매일 10:30 ~ 22:00


제주 성산포 은갈치로 만드는 갈치요리가 유명한 곳 '모해'
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전망 또한 좋답니다 : )
아름다운 성산일출봉도 만나고 맛난 갈치요리도 먹고~♪
통갈치화덕구이와 갈치조림 등 맛있는 메뉴가 가득하더라구요^^
제주의 맛있는 먹거리를 원한다면! 모해 방문해 보세요+.+


식사 시간이 좀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북적북적+.+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거의 만석이더라구요ㅎㅎ
모해식당 내부도 참 넓고 쾌적하니 여유로웠는데요👍
좌식으로 된 자리도 있고 아기의자도 있고 잘 갖춰져 있답니다^^
단체팀도 문제없을 정도로 넒직하니 좋은 것 같아요 : )



모해에서는 화덕에서 굽는 통갈치화덕구이가 유명한데요+.+
500~600도의 높은 고열로 구워내 생선의 비린 맛도 확 잡아주구요ㅎㅎ
겉은 바삭하면서 속살은 육즙을 살려 부드럽도 담백하답니다^^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으로 모해를 많이 찾는 이유가 있더라구요~♬


갈치조림과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함께 세트로 나오는
통갈치화덕구이세트로 만나보았는데요~ 비주얼부터 진짜 굿굿~ㅎㅎ
밑반찬도 다양하니 가짓수도 많고 테이블이 가득 찹니다 : )
길다란 통갈치화덕구이에 양 쪽으로 갈치조림과 흑돼지양념숯불구이!^^


역시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남다른 식감의 통갈치구이🙌
껍질이 바삭하니 화덕느낌 폴폴 나는 게 너무 맛있더라구요~ㅎㅎ
진짜 기존 갈치구이와는 차원이 다른 느낌이였어요+.+
길쭉하니 큼지막한 살점을 하얀 쌀밥 위에 올려먹으면 끝!!!^^


진짜 비주얼 대박이라며 인증샷 찍기 바빴네요^-^
토막난 갈치가 아닌 통으로 된 갈치가 통으로 구워져 나오다니!ㅎㅎ
성산 모해에서 만날 수 있는 통갈치화덕구이 엄지엄지척+.+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모해 완전 추천하고파요~~♬



흑돼지양념숯불구이는 또 얼마나 맛있게요^-^
숯불에 바삭하게 굽기 때문에 숯불향 가득 배여 달콤매콤하니 굿!!ㅎㅎ
채 썬 파랑 같이 먹으면 아삭하니 더 맛나답니다 : )
뜨끈뜨끈하니 이것도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~ 역시 모해+.+


큼지막한 뚝배기에 자작하니 양념에 담겨져 나오는 갈치조림+.+
비주얼만큼이나 실한 갈치살과 뜨끈한 국물이 진짜 환상이었어요~ㅎㅎ
모해에는 왜 이렇게 밥도둑이 많나며 다들 한마디씩 했네요 : )


숟가락 길이에 넘쳐날만큼 실한 제주 성산포 은갈치!ㅎㅎ
빠알간 양념이 촉촉하니 배여 너무 맵거나 짜지 않아 딱 좋았어요^o^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모해 추천하는 이유 여기 있습니다 : )
모든 메뉴가 다 괜찮기도 하구요~ 식재료가 일단 믿음이 가지요~😍


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꼭 추천하고픈 곳!ㅎㅎ
화덕에서 굽는 통갈치화덕구이와 갖가지 메뉴들이 전부 맛있는 '모해'
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~~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