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덕서우봉해변에서 즐기는 맛있는 부대찌개 '야미부대찌개'


야미부대찌개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8
064-783-6008

매일 11:00 ~ 22:00
화요일 휴무


맛있는 부대찌개가 뜨끈하게 기다리는 곳 : )
좌로는 함덕서우봉해변이~ 우로는 서우봉이 있는 곳!ㅎㅎ
제주 함덕 맛집 야미부대찌개를 아시나요?+.+
함덕을 가게 되면 종종 들려서 맛난 부대찌개를 먹는데요^^
요즘같은 날씨에는 더 추천하고픈 곳이랍니다~👍


 야미부대찌개의 넓고 쾌적한 내부모습이에요~♪
테이블도 넉넉하고 여유로워서 단체팀도 문제 없겠더라구요^.^
4인용 테이블인데 6인용인 것처럼 참 편했어요 : )



이렇게 창가 쪽 자리는 전망이 끝내줍니다ㅎㅎ(+.+)
기둥을 제외하고 전부 창으로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고 좋아요🙆
푸르게 펼쳐진 바다와 높이 솟은 야자수까지!
제대로 휴양지 분위기 내는 것 같아 더욱 추천하고파요~♬


야미부대찌개에는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^-^
푹신한 매트에 벽걸이 TV까지 걸려 있어 편하게 놀기 좋겠죠?ㅎㅎ
아이가 있는 분들도 맘놓고 식사하기 좋답니다 : )


야미부대찌개의 깔끔하고 맛있는 밑반찬 등장!ㅎㅎ
콩나물무침, 김치, 콩자반, 어묵볶음으로 간결하게 준비됩니다 : D
아삭하고 간도 맞는 게 입맛에 딱이더라구요~~♬


밥공기도 이렇게 큰 그릇에 주더라구요~ㅎㅎ
나중에 부대찌개나 제육볶음이랑 비벼 먹으면 꿀맛이라는 점+.+
야미부대찌개 소소한 것 하나하나 맘에 들었어요 : )
밥도 고슬고슬하니 너무 질지 않고 딱 알맞게 됐더라구요^^


짜잔~ 야미부대찌개의 메인이죠! 부대찌개 등장^^
가라앉은 양념도 살살 풀어주면서 저어가며 끓여줍니다ㅎㅎ
냄비 가득 건더기도 실하니 비주얼 장난 아니에요👀
얼큰하면서도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는게 완전 군침...츄릅...



국물 색깔 보이시나요? 색깔만큼 얼큰하고 칼칼하니 굿굿!ㅎㅎ
육수부터가 진해서 양념이랑 여러가지 재료랑 섞이니 더 맛있는 듯^-^
너무 어린 아이들만 아니라면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이에요😄
햄, 소시지, 고기, 김치, 당면, 두부가 가득하니 내용물도 실합니다~♪


요것은! 야미부대찌개의 또 다른 최애메뉴!ㅎㅎ
달달하니 매콤한 제육정식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육볶음+.+
통깨가 솔솔 뿌려져 있는 게 너무너무 맛깔스럽게 보이더라구요(^^)
양파, 당근이 같이 섞여서 비주얼도 너무 좋았어요🙌


부대찌개도 부대찌개지만 제육정식도 기대 이상!ㅎㅎ
맛있는 제육볶음이랑 부대찌개랑 같이 먹으니 궁합이 좋더라구요^-^
밥공기가 큰 그릇이라 한데 비벼먹었는데 진짜 꿀맛~호호~
야미부대찌개 부대찌개랑 제육정식 같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+.+



맛나고 든든하게 먹고 후식 커피와 함께 옥상에 올라갔는데요+.+
제주바다가 훤히 들여다 보이는게 기분마저 상쾌해지고 좋더라구요~ㅎㅎ
파라솔이 있는 테이블도 있어 쉬어가기에도 딱인 듯 해요 : )
함덕 방문하신다면, 야미부대찌개에서 맛있는 한 끼 즐겨보세요! 꼭!👍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