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는 랍스타와 아름다운 제주바다 그리고 로컬크랩♬


로컬크랩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 1층
064-782-0214

매일 10:00 ~ 17:30
수요일 휴무


아름다운 김녕성세기해변 근처에 위치한 이색맛집 : )
라이브 랍스타와 씨푸드, 맛있는 사이드 메뉴까지 가득 있는 곳!!ㅎㅎ
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파도가 넘실되는 해변을 바라보며
맛있는 씨푸드를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제주의 핫플레이스 '로컬크랩'
동부권 맛집이나 김녕맛집을 찾는다면 꼭 추천하고픈 곳이에요👍



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외관,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굿 : )
이것저것 구경할 거리가 참 많아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더라구요^-^
생물 랍스타를 바로 조리하기 때문에 약간 시간이 필요합니다ㅎㅎ
테이블,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물씬나는 멋진 로컬크랩~~♬♪


이렇게 한 켠에는 기념품과 소품을 진열해놓고 있어요 : )
패션잡화는 물론 머그컵, 쿠션, 인형 등 예쁜 게 너무 많더라구요~ㅎㅎ
여행의 또 다른 매력이 이런 기념품 하나쯤 가져보는거죠+.+
촌스럽거나 이상하지 않은데다 괜찮기까지 해서 둘러보기 좋아요✌


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창 밖 풍경 바라보며 수다타임 : )
이렇게 앞치마, 물티슈, 비닐장갑, 도마, 망치, 꼬챙이 등 준비가 됩니다ㅎㅎ
로컬크랩은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진짜 꿀인 것 같아요+.+
다른 지역에 사는 지인들이 제주맛집 부탁할때마다 추천하는 곳이라는 점~👌


로컬크랩은 버킷씨푸드, 스노우크랩이 메인메뉴구요^-^
라이브 랍스타를 그램수 선택해서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ㅎㅎ
개인적으로 라이브 랍스타는 필수라고 봅니다 크크+.+
랍스타는 600g, 1000g, 3000g이 있는데 인원수에 따라 주문하면 되겠죠?
메인메뉴 레시피는 시즌에 따라 조금씩 변경된다고 해요 : )



테이블 위로 와르르~ 쏟아 부어주면 먹을 준비 끝!!ㅎㅎ
이색적인 비주얼에 먹는 방법까지 이색적이라 진짜 꿀잼입니다 : )
로컬크랩은 방문할때마다 색다르고 설레더라구요 왠지+.+
시즌에 따라 레시피도 변동되니 그마저도 매력있는 듯 해요ㅋㅋ


랍스타 손질은 셀프로 해도 되고 아니면 직원분이 도와주세요^-^
아무래도 좀 더 프로의 스킬로 잘 발라주시겠죠?ㅎㅎ
친절히 도와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맡기시면 된다는 사실!!+.+


큼지막한 랍스타 속살이 쏙~ 발라져 나왔어요(^^)
내장이 촉촉히 묻혀진 게 냄새부터가 진짜 군침 돌게 만듭니다ㅎㅎ
1인 1랍스타 정도는 해줘야 랍스타 먹었다 할 듯 해요+.+
제주도 핫플레이스 로컬크랩에서 즐기는 라이브 랍스타 꿀맛~~♪


로컬크랩에서는 이렇게 생물 랍스타를 잡아볼 수 있어요+.+
자기가 먹을 랍스타를 직접 고르고 잡아보는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: )
진짜 아찔하면서도 재미있는 시간이에요~ 싱싱한 랍스타~👍
실물로 랍스타의 상태를 보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가고 맛나더라구요^-^



집게발도 어쩜 모양 그대로 쏙 빠지는지 신기방기 : )
촉촉하면서도 탱글한 쫄깃함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랍스타에요^-^
로컬크랩의 싱싱한 랍스타, 역시 꿀맛이라는 점!!ㅎㅎ
그리고 망치랑 손을 사용해서 먹는 방법이 은근 재미있더라구요ㅋㅋ


그리고 로컬크랩의 또 다른 핫메뉴, 쉬림프~~ㅎㅎ
라클렛 치즈를 녹여 새우요리 위에 바로 얹어서 먹는 건데요+.+
고소한 치즈와 탱글탱글한 새우가 참 잘 어울려요^^
로컬크랩 방문하신다면 이 메뉴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: )


맛있는 랍스타와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만나는 곳^-^
제주도 핫플레이스 로컬크랩 꼭 방문해서 즐겨 보시길!!ㅎㅎ
올 가을, 제주여행에서 찜콩하셔야 될걸요?ㅋㅋ

❤.💚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