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숙박추천 '채희웨스턴호텔'


| 채희웨스턴호텔 |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6-1
010-7608-3800

15:00 입실
11:00 퇴실


협재, 금능해변과 멀지 않은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 : )
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내집마냥 정겨운 채희웨스턴호텔입니다♪
주변 유명한 관광명소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어 좋구요ㅎㅎ
객실에서 비양도와 바다, 마을의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답니다^^
최근 리모델링되어 내부시설 및 객실도 깔끔하더라구요+.+



3층에 위치한 양실룸의 모습이에요(^^)ㅎㅎ
넓고 폭신폭신한 침대와 맞은편 화장대, 냉장고, TV까지~♬
수납공간도 많고 객실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어요+.+
은근 여유로워서 짐이 있어도 편하게 투숙할 수 있겠더라구요👌


객실에서 바라보는 창 밖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: )
멀리 제주 바다와 비양도의 모습이 또렷히 눈에 들어오더라구요^-^
제주 마을의 고즈넉한 풍경까지 참 정겹게 느껴졌어요ㅎㅎ


욕실에도 욕실용품이 잘 비치되어 있었구요~ㅎㅎ
욕조도 있어서 아이가 있는 분들이 묵기에 좋을 듯 합니다(^^)/
욕실에도 역시 큼지막한 거울이 달려 있더라구요><
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투숙하는 내내 참 편했어요+.+


로비에 사장님 사진이 딱 걸려 있더라구요~~♬
트로트 가수로 활동하신다고 하니 역시 포스가 남다른 듯 했어요+.+
자신감 넘치는 사장님의 모습이 참 멋졌네요(^-^)ㅎㅎ


1층에는 아침, 점심식사가 가능한 식당이 있습니다 : )
10년 이상 식당을 운영한 경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진짜 맛나더라구요+.+
엄마가 해주는 집밥마냥 맛있는 정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><
조식이 가능한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도 제격인 것 같아요~~ㅎㅎ
식당도 넓어서 단체팀도 수용 가능하다는 점!! 기억해 두시면 좋겠죠?😏



커피 메뉴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~굿굿~ㅎㅎ
굳이 밖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호텔 내에서 다 해결이 가능!!^^
저는 밥도 먹고 달달한 초코라떼도 한 잔 했답니다 : )
밥도 맛있었지만 음료도 착한 가격에 맛 또한 좋았다는 점><


저녁에는 지하 라이브 카페를 방문했어요(^^)/ 라랄라~♪
사장님이 직접 라이브를 하시기 때문에 완전 이색적이더라구요+.+
생생한 라이브를 들으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음!!
가족끼리, 연인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재밌는 시간이 가능하겠죠?ㅎㅎ


레드컬러의 푹신한 쇼파에 앉아 즐기는 라이브 연주 : )
굳이 택시를 타고 밖으로 나가거나 하지 않아도 되서 참 좋더라구요^-^
맥주 한 잔 하면서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완전 힐링~~👍


다음 날에는 이렇게 마당에서 고기도 구워 먹었어요(^^)/
앞마당이 넓고 쾌적해서 편하게 맛난 고기 먹으면서 꿀잼 가득한 시간!!
왠지 겨울이 다가온다는 게 아쉬울 정도로 재밌더라구요+.+
채희웨스턴호텔은 사계절 내내 참 묵기 좋은 숙소인 듯 합니다~ㅎㅎ


채희웨스턴호텔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제주 : )
선선한 바람 타고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~♬
전 나름대로 엄청 즐겁게 힐링했던 곳이거든요ㅎㅎ
아마 방문하시면 투숙하는 내내 저랑 똑같은 기분이실거에요+.+
즐거운 제주여행 채희웨스턴호텔에서 만나보시길^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