꿀같은 연휴에 놓치면 안될 제주여행지 '포니밸리'


 포니밸리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-21
064-787-2258

낙타트래킹 / 매일 09:00 ~ 15:00
마상쇼 / 총 3회 09:50, 11:00, 14:00


꿀같은 연휴에 놓치면 안될 제주여행지 '포니밸리'
포니밸리에서는 낙타트래킹 체험과 마상쇼를 만나볼 수 있어요^-^
낙타 먹이주기 체험은 덤으로!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곳!
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연령층에 상관없이 강추👍
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제주를 물씬 느끼기 좋답니다 : )




푸르름 가득한 제주를 만끽하는 포니밸리(^-^)
여유롭고 느긋하게 풍경을 만끽하며 보내는 시간을 선사해요ㅎㅎ
스트레스와 걱정이 싹 없어질 듯 너무 힐링되더라구요~♬
승마체험과는 또 다른 이색적인 낙타트래킹 체험😍


낙타들의 여유로운 일상도 만나볼 수 있지요+_+
아기 낙타부터 어른 낙타까지 한데 모여 생활하고 있어요ㅎㅎ
호주에서 온 낙타들이라던데 참 멀리서 왔죠~?
천혜의 자연 속에서 지내고 있으니 더 없이 행복할 듯 해요^^


낙타트래킹 도중 기념사진 촬영도 해주시더라구요 : )
멋진 풍경를 배경으로 낙타와 함께 예쁜 사진도 남겨볼 수 있어요+.+
나중에 찍은 사진을 보니 너무 잘 나와서 바로 구입!ㅎㅎ
액자에 담아 소장해봤는데 완전 잘한거 같아요^-^ 두고두고 생각남~🙈




느린 구간도 있고 빠른 구간도 있어서 스릴만점!ㅎㅎ
낙타가 걷는 방식도 말과는 다르고 높기도 높아서 더 꿀잼이에요+.+
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낙타와 함께 하는 시간이라니~♪
정말 주변 지인들에게 마구마구 추천하고픈 제주여행지입니다 : )


일상 속에서 받았던 스트레스가 확~ 날아가는 듯한 기분^-^
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이는 온순한 낙타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!ㅎㅎ
멋진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좋더라구요😊




낙타 먹이주기 체험도 기다리고 있지요~ㅎㅎ
귀여운 낙타들이 오물오물 먹이를 받아먹는데 진짜 귀엽더라구요+.+
비치된 먹이용 풀을 건네면 스스럼없이 참 잘 받아먹어요^^
가까이에서 보니 순둥순둥한 눈망울이 정말 맑아보이던 낙타들 : )


낙타트래킹 체험을 하면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구요ㅎㅎ
아니라면 양심저금통에 2,000원을 내고 재밌게 체험이 가능합니다^-^
포니밸리에서 만나는 낙타와의 즐거운 시간~~♬




포니밸리에서는 흥미로운 공연도 만나볼 수 있어요 : )
징기스칸의 후예! 몽골리안의 마상쇼가 기다리고 있는데요~ㅎㅎ
조랑말쇼, 징기스칸 스토리, 서커스, 마상쇼
이렇게 총 4부로 이뤄지는 공연으로 완전 꿀잼이라는 점+.+
하루에 총 3회의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^^
날씨에 상관없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지요!!👀


아름다운 섬, 제주에서 만나는 이색관광지 '포니밸리'
귀여운 낙타와 교감하며 만나는 트래킹 체험과 진귀한 볼거리 마상쇼!!
즐길거리, 볼거리가 가득한 포니밸리 완전 추천드리구요^-^
올 가을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ㅎㅎ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