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성산 맛집 통갈치화덕구이가 맛있는 '모해'


모해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
064-784-2024

매일 11:00 ~ 22:00


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곳에서 만나는 '모해'
화덕에서 통으로 굽는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이에요^-^
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와 갈치조림 등등!!ㅎㅎ
제주 성산포 은갈치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 또한 일품+.+
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해 주변 경관도 참 좋아요~👍


모해는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에 위치하고 있어요 : )
쾌적하고 넓은 식당 내부와 주차시설까지 넉넉해 참 편리한 곳입니다ㅎㅎ
소인원은 물론 단체인원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^^
거기다 성산일출봉의 아름다운 풍경 또한 만나볼 수 있으니 1석2조인듯♪



이렇게 식당 입구에 있는 화덕에서 통으로 갈치를 구워요(^^)
실제로 보니 진짜 큼지막한 화덕에다 긴 석쇠 위에 갈치를 올려 넣더라구요~!!
반짝반짝 빛나는 은갈치가 통으로 맛나게 구워지는 곳이에요ㅎㅎ
고열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잡내도 없는데다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다는 점😊


통갈치화덕구이세트 구성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: )
통갈치화덕구이, 그리고 갈치조림,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나와요^-^
그리고 맛나고 다양한 밑반찬과 성게미역국까지 준비됩니다ㅎㅎ
진짜 테이블이 꽉 찰 만큼 푸짐하니 차려져서 좋더라구요+.+
지인과 함께 가도 좋고 손님에게 대접하기에도 참 좋은 모해식당입니다🙌


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흑돼지양념숯불구이 비주얼 굿굿!!
석쇠에 구워 불향이 제대로 느껴지는 맛있는 흑돼지구이에요^-^
세트지만 음식 하나하나 참 정성가득 푸짐합니다 : )
제주 성산 맛집 찾으신다면, 진짜 모해는 베스트에 들어요+.+


큼지막한 흑돼지양념숯불구이랑 파채랑 같이 한 입에~♬
이건 뭐, 두말하면 입아픈 맛이구요ㅎㅎ쫄깃하면서도 고소하기까지 해요(^^)
잘못 구우면 탄내가 날 수도 있는데 너무 잘 구워졌더라구요ㅎㅎ
맛있는 흑돼지양념숯불구이 완전 밥도둑이에요!!+.+



역시 반찬들도 클래스가 남다른 제주 성산 맛집 모해!!
잡채랑 호박죽이 개인적으로 너무 맛나서 참 잘 먹었답니다 : )
거의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할 맛인 것 같아요~~^^
그만큼 반찬까지 정성가득 들여서 만든다는 의미겠죠?ㅎㅎ


국물이 좀 많은 스타일의 모해표 갈치조림이에요^-^
빨간 국물이 통통한 갈치와 두툼한 무에 잘 배어 있답니다ㅎㅎ
갈치조림에 들어있는 갈치도 참 실하더라구요~~♪
국물이 너무 매콤한 편이 아니라서 밥 비벼 먹기에도 딱인 듯 : )


입에 넣으면 사르르~ 녹는 갈치조림 진짜 맛나요 : )
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하얀 쌀밥 위에 딱 얹어서 먹으면 금상첨화!ㅎㅎ
세트 구성이 이렇게 환상적이니 안 먹을 수가 없습니다><
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베스트 메뉴들로만 짜여져 있어 굿굿👍



화덕에서 맛나게 구워진 통갈치화덕구이~~흐흐~~(^^)
직원분이 숟가락으로 프로 스킬 발산하시며 발라주신답니다ㅋㅋ
그냥 가만히 앉아서 재미나게 구경하면 된다는 사실!!
작은 갈치가 아니라서 바르는 데도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+.+


껍질이 바삭하니 화덕에서 구운 티가 팍팍 납니다ㅎㅎ
화덕에서 구우면 골고루 잘 구워지기 때문에 더욱 식감이 좋다는 점!!
괜히 화덕에서 통으로 굽는 게 아니더라구요~~꿀맛~~♪
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 뜯느라 정신없이 먹었네요(^^) 엄지엄지척😋


제주 성산 맛집 통갈치화덕구이가 맛있는 모해(^^)
동부권 쪽으로 여행하시거나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~ㅎㅎ
꼭 한번쯤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 한 끼 즐겨보세요+.+
통갈치화덕구이세트로 선택해 보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><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