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호텔추천, 함덕해수욕장 근처 '유탑유블레스호텔'


유탑유블레스호텔제주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
064-780-9300


좌로는 함덕해수욕장, 우로는 서우봉이 보이는 곳(^^)
유탑유블레스호텔은 멋진 뷰와 룸컨디션이 좋기로 소문난 곳인데요ㅎㅎ
해수욕장하고도 가까워 한여름에도 참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~♪
그리고 동부권이지만 아주 치우치지 않아 여행하기에도 좋답니다👍
김녕미로공원, 만장굴, 에코랜드 등 주변 관광명소하고도 멀지 않구요+.+
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즐거운 제주여행 계획해보심 어떨까요?



유탑유블레스는 1층에 위치한 커피숍을 비롯하여
호텔 내 편의시설이 많아 편리하고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: )
1층은 로비 그리고 커피숍, 레스토랑, 연회장이 있구요~ㅎㅎ
2층부터 8층은 포근하고 아늑한 객실이 있는 객실층+.+
그리고 탑층은 자쿠지, 바베큐장, 라운지바가 있어 낭만적이에요♪


유탑유블레스호텔은 오션뷰와 시티뷰가 있답니다 : )
객실도 베드룸과 온돌룸이 있어 상황에 따라 선택하기 참 좋아요^^
오션뷰에서 바라보는 바다풍경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ㅎㅎ
금방이라도 손에 잡힐 듯 가까워 진짜 진정한 리얼 오션뷰!!+.+


아늑하고 포근한 패밀리 트윈 객실입니다! 물론, 오션뷰^^
가족여행에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객실이라고 해요!ㅎㅎ
싱글, 더블베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구성이지요>< 굿굿✌
포근하고 아늑한 침대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참 기분 좋더라구요 : )



침대 머리맡에는 푸르른 제주의 숲 사진이 있구요^^
맞은편으로는 큼지막한 벽걸이 TV가 깔끔하게 걸려 있습니다ㅎㅎ
요즘은 이런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대세인듯 해요+.+
그리고 테이블과 필요한 물품은 침대 양 옆쪽으로 자리해 있구요♪


객실 어메니티도 편리하고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답니다 : )
무료차, 무료생수, 미니냉장고, 개인금고, 옷솔, 구둣주걱, 순면목욕가운 등!!
호텔의 장점이 이렇게 필요물품이 다 준비되어 있는 게 아닐까요?
유탑유블레스는 최선의 준비로 참 잘 구비되어 있어 너무 좋았네요^-^



 모던한 인테리어와 쾌적함이 욕실에서도 돋보여요😊
뭐니뭐니해도 욕실의 청결상태나 용품 구비상태도 중요하잖아요^^
유탑유블레스는 기대이상으로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~~ㅎㅎ


1층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만날 수 있는데요^-^
제주 돌담을 나타낸 인테리어가 참 예쁘고 멋지더라구요~ㅎㅎ
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타임을 갖습니다 : )
그 후에는 점심,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되지요♬




한식, 양식, 일식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이 좋았어요^-^
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있는 조식이었네요+.+
깔끔하고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점도 맘에 들었구요 : )
유탑유블레스 조식도 훌륭해 추천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습니다🙌


아름다운 제주바다를 품은 유탑유블레스호텔(^^)
올해 신축호텔로 내부시설 및 룸컨디션이 정말 좋구요~ㅎㅎ
근처 유명 관광명소도 많아 여행하기 참 좋습니다+.+
올 가을,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서 만나보시길 바랄게요👋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